램 웨스턴 홀딩스 분기 실적 발표(확정) 어닝쇼크


램 웨스턴 홀딩스(LW)사가 4일(현지시간)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분기 주당순이익(EPS)은 1.01달러(약 1359원)로 전년 동기 대비 16.53% 감소했다. 시장전망치 1.45달러(약 1950원)에 비하면 30.32% 하회한 것으로 어닝쇼크 수준이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7월 3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18억3933만달러, 주당순이익 1.49달러다.

램 웨스턴 홀딩스(LW)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74% 내린 83.18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GAAP(일반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amb Weston Holdings, Inc.는 전 세계적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냉동 감자 제품을 생산, 유통 및 판매합니다. 글로벌, 식품 서비스, 소매 및 기타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Lamb Weston 브랜드와 다양한 고객 레이블로 냉동 감자, 상업용 재료 및 전채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Grown in Idaho 및 Alexia와 같은 소유 또는 라이선스 브랜드와 기타 라이선스 브랜드 및 소매업체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야채 및 유제품 사업에 종사합니다. 이 회사는 소매 및 식품 서비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식료품점, 대량 판매점, 클럽 및 전문 소매점; 및 기업, 교육 기관, 독립 레스토랑, 지역 체인 레스토랑 및 편의점. Lamb Weston Holdings, Inc.는 195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아이다호주 이글에 있습니다.

램 웨스턴 홀딩스 분기 실적 발표(확정) 어닝쇼크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