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소닉스(AXNX) 수시 보고


액소닉스(AXNX)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xonics, Inc.는 2024년 4월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새로운 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양식 8-K는 회사가 주주 또는 주주에게 중요할 수 있는 사건을 공개하는 데 사용하는 보고서입니다. SEC.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현재 보고 가능한 사건으로 간주됩니다.

델라웨어 기업인 Axonics, Inc.는 거래 기호 'AXNX'로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공개적으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본사는 26 Technology Drive Irvine, California에 있으며 전화번호 (949) 396-6322를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양식 8-K에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2(b) 또는 규칙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거래소법 13e-4(c)항.

보고서는 또한 Axonics, Inc.가 교환법 제12(b)항에 따라 주당 액면가 0.0001달러로 등록된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양식에는 회사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2024년 1월 8일에 처음 발표된 Axonics, Inc.와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의 합병 계획은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추가 정보를 요청함에 따라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Axonics가 Boston Scientific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되는 이번 거래는 2024년 3월 22일 특별 회의에서 Axonics 주주들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합병 완료에는 계약 종료 또는 만료를 포함한 특정 조건이 적용됩니다. 1976년 Hart-Scott-Rodino 독점 금지 개선법에 따른 대기 기간.

FTC의 두 번째 정보 요청에서는 두 회사가 요청을 준수한 후 30일까지 대기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지연에도 불구하고 Axonics와 Boston Scientific은 FTC와 신속하게 대응하고 계속해서 협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그들은 HSR법, 외국 독점금지법 및 기타 관례적인 종결 조건의 충족에 따른 대기 기간의 면제, 만료 또는 종료를 조건으로 2024년 하반기에 합병이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특정 진술이 "미래 예측 진술"에 해당할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여기에는 합병 계약 종료 가능성, 합병 완료 지연 가능성, 합병과 관련된 법적 또는 규제 조치의 위험이 포함됩니다.
제공된 정보가 불완전하여 텍스트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포괄적인 경제 뉴스 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해 주십시오.


액소닉스(AXNX)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6% 오른 69.6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기술 회사인 Axonics, Inc.는 천골 신경 조절(SNM) 시스템의 개발 및 상용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SNM 시스템은 요절박성 요실금 및 요절박빈도, 변실금 및 비폐쇄성 요폐 등 과민성 방광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독점적인 충전식 SNM 시스템(r-SNM)은 대상 천골 신경에 약한 전기 펄스를 전달하여 뇌와의 정상적인 통신을 회복하여 방광 및 장 기능 장애의 증상을 줄입니다. 회사는 또한 여성 복압성 요실금을 치료하는 요도 팽창제인 Bulkamid를 제공합니다. 미국, 영국, 독일, 네덜란드, 북유럽 국가 및 국제적으로 직접 판매원 및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xonics Modulation 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3월에 Axonic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xonics, Inc.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있습니다.

액소닉스(AXN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