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럼버거(SLB) 수시 보고


슐럼버거(SLB)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글로벌 유전 서비스 기업 SLB가 유전 기술 기업인 ChampionX Corporation을 전주 거래로 인수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ChampionX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된 이번 계약에 따라 ChampionX 주주들은 ChampionX 주식 1주당 SLB 보통주 0.735주를 받게 됩니다. 거래가 종료되면 ChampionX 주주들은 SLB의 발행 보통주 중 약 9%를 소유하게 됩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생산 공간에서 SLB의 입지가 강화될 예정이며, 결합된 포트폴리오는 심층적인 산업 전문지식과 디지털 통합은 물론 향상된 장비 수명과 생산 최적화를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SLB는 거래 종료 후 첫 3년 이내에 연간 약 4억 달러의 세전 시너지 효과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SLB는 또한 향후 2년에 걸쳐 주주들에게 70억 달러를 반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2024년 주주 수익률을 목표로 30억 달러로 늘리고 2025년 주주 수익률 목표를 40억 달러로 설정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ChampionX 주주의 승인, 규제 승인 및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거쳐 2024년 말 이전에 거래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 SLB는 오늘 2024년 4월 2일 오전 8시(CDT)/오전 9시(EDT)에 공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관심 있는 당사자는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고 지정된 액세스 코드를 입력하여 통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통화 후에는 회의 오디오 재생도 가능합니다.

NYSE에 상장된 SLB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고, 규모에 맞게 디지털을 제공하고, 산업을 탈탄소화하고,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화학 솔루션과 고도로 설계된 시스템으로 유명한 ChampionX Corporation은 기업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석유 및 가스 생산을 지원합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디지털 기술은 석유 및 가스 생산, 운송, 실시간 배출 모니터링을 향상시킵니다.

컨퍼런스 콜에는 SLB와 ChampionX Corporation 간에 제안된 거래에 대한 논의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회사들은 이번 거래가 많은 이익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곧 완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미래 예측 진술입니다.

문의사항은 SLB 및 ChampionX의 각 미디어 및 투자자 관계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SLB의 미디어 문의 사항은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인 Josh Byerly와 외부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인 Moira Duff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자 관계에 대해서는 수석 부사장인 James McDonald와 이사인 Joy V. Domingo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ChampionX의 미디어 및 투자자 관계는 각각 외부 및 커뮤니티 업무 관리자인 John Breed와 ESG 및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Byron Pope가 담당합니다.


슐럼버거(SLB)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4% 내린 55.2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chlumberger Limited는 전 세계 에너지 산업에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및 통합, 저수지 성능, 유정 건설 및 생산 시스템의 4개 사업부를 통해 운영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 관리 및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수지 특성화, 현장 개발 계획 및 생산 향상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석유 기술 데이터 서비스 및 교육 솔루션; 저수지 해석 및 데이터 처리 서비스; 자산 성과 솔루션; 개방형 및 케이스 홀 서비스; 탐사 및 생산 압력 및 유량 측정 서비스; 다운홀 기계적 우물 개입, 저수지 모니터링 및 다운홀 데이터 수집을 위한 압력 펌핑, 유정 자극 및 코일 튜브 장비; 및 통합 생산 시스템. 이 회사는 또한 진흙 로깅 및 엔지니어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선소, 드릴링 계약자, 에너지 회사 및 임대 도구 회사를 위한 드릴링 장비 및 서비스; 토지 시추 장비 및 관련 서비스; 드릴링 도구; 제품 및 서비스를 잘 접합합니다. 및 유정 계획 및 시추, 엔지니어링, 감독, 물류, 조달, 계약 및 시추 장비 관리 서비스 및 공학적 시추 유체 시스템 공급; 롤러 콘 및 고정 커터 드릴 비트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또한, 그것은 잘 완성 서비스와 장비를 제공합니다. 인공 리프트 생산 장비 및 최적화 서비스; 밸브; 프로세스 시스템; 및 유정, 해저 수목, 매니폴드 및 플로우라인 커넥터, 제어 시스템, 커넥터 및 서비스를 포함하는 통합 해저 생산 시스템은 물론 육상 및 해상 플랫폼 유정 시스템 및 처리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ocie'te' de Prospection E'lectrique로 알려졌습니다. Schlumberger Limited는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슐럼버거(SL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