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안 오토모티브(RIVN) 수시 보고


리비안 오토모티브(RIVN)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업체인 Rivian Automotive Inc.는 2024년 4월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재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회사의 총 차량 생산량과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분기 인도.

이 중요한 데이터는 회사의 최근 성과와 향후 분기 전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보고서에는 첨부된 증거자료 99.1을 포함하여 양식에 제공된 정보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참조로 통합되어서는 안 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1933년 증권법에 따른 기타 서류.

주당 액면가 0.001달러인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는 현재 나스닥 주식 시장에서 RIVN이라는 종목 코드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리비안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는 Rivian Automotive, Inc.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Claire McDonough가 서명하고 제출했습니다.
미국 전기차 제조업체인 Rivian Automotive Inc.가 2024년 1분기 생산 및 납품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일리노이주 제조 시설에서 13,980대의 차량을 생산했으며 2024년 3월 31일에 끝나는 분기에 13,588대의 차량을 인도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해당 기간에 대한 Rivian의 기대와 일치합니다.

2024년 한 해 동안 회사는 연간 총 57,000대의 차량을 생산하겠다는 목표를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리비안은 5월 7일 시장이 마감된 후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를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발표 후에는 오디오 웹캐스트를 통해 회사의 성과와 비즈니스 전망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웹캐스트는 실시간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회사의 투자자 페이지에서 4주 동안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내용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중요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현재의 기대와 예측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투자자에게 상기시켰습니다. 회사는 향후 사건으로 인해 회사의 견해가 바뀌더라도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Rivian은 혁신적이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제품을 통해 배출가스 제로 운송을 향한 글로벌 전환을 추진하는 EV 시장의 선두주자입니다.


리비안 오토모티브(RIVN)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8% 오른 11.0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ivian Automotive, Inc.는 전기 자동차 및 액세서리를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5인승 픽업 트럭과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제공합니다. Amazon.com과 협업하여 전기 배달 밴을 위한 Rivian 상용차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소비자 및 상업 시장의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판매합니다. Rivian Automotive, Inc.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있습니다.

리비안 오토모티브(RIV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