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에어라인 홀딩스(UAL) 수시 보고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홀딩스(UAL)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ichelle Freyre가 United Airlines 이사회에 합류**

유나이티드 항공 홀딩스(UAL)는 현재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인 미셸 프레이(Michelle Freyre)가 이사회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Estée Lauder에서 Freyre는 Clinique 및 Origins 브랜드의 전략적 비전과 글로벌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United Airlines의 CEO인 Scott Kirby는 비즈니스 및 제품 전략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언급하며 Freyre의 임명을 환영했습니다. 현대화와 역사적인 브랜드 기념의 균형을 맞추는 Freyre의 능력은 이사회에 귀중한 통찰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사회 의장인 Ted Philip도 Freyre를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년 경력 동안 Freyre는 미국 기업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일부를 이끌어 왔으며 대형 브랜드와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그녀의 이해는 United Airlines와 이사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분야에서 미국의 가장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라틴계 사람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Freyre는 이사회에 합류하여 자신의 브랜드 구축 경험과 글로벌 관점에 기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United Airlines의 향상된 소비자 경험에 대해 존경심을 표현했으며 라틴계 커뮤니티를 대표하게 된 것을 겸손하게 생각합니다.

Freyre의 경력에는 Johnson & Johnson에서 다양한 마케팅 및 영업 역할을 맡은 20년과 Pepsi-Cola Company에서 브랜드 마케팅 직책을 맡은 것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일대학교를 졸업하고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은 또한 제임스 케네디(James Kennedy) 이사와 캐롤린 코르비(Carolyn Corvi) 이사가 올해 재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EO 스캇 커비(Scott Kirby)는 유나이티드를 선도적인 항공사로 성장시키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노력한 이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홀딩스(UAL)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1% 내린 47.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nited Airlines Holding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북미,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태평양, 중동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항공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본선 및 지역 함대를 통해 사람과 화물을 운송합니다. 또한 제3자를 위한 케이터링, 지상조업, 교육 및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United Continental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19년 6월에 United Airlines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United Airlines Holdings, Inc.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가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홀딩스(UA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