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시스(ENS) 수시 보고


에너시스(ENS)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늘 경제 뉴스에서는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기업 EnerSys(ENS)가 Mark Matthews를 Specialty Global의 사장으로 승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4월 1일에 발표된 이번 발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Form 8-K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른 요구사항인 Form 8-K 보고서는 투자자와 시장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중요한 사건에 대해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이 경우 EnerSys의 주요 임원이 변경됩니다.

펜실베이니아주 레딩에 주요 본사를 두고 델라웨어에 설립된 EnerSys는 1933년 증권법이나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의해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닙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액면가가 주당 0.01달러입니다. , 기호 ENS로 거래됩니다.

Mark Matthews의 승진은 EnerSys의 리더십에 있어 중요한 변화입니다. 이번 발표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자료는 SEC 서류에 Exhibit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EnerSys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Andrea J. Funk가 정식으로 서명하여 회사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함을 확인했습니다.

저장 에너지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EnerSys는 Mark Matthews를 Specialty Global의 사장으로 승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atthews는 2016년에 회사에 합류하여 점점 더 중요한 직책을 맡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Specialty Global의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했습니다.

Matthews는 리튬 배터리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운송, 항공우주 및 방위 시장에서 회사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는 회사의 4GWh 리튬 이온 전지 공장 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 사우스 캐롤라이나와 그린빌 카운티로부터 약 2억 달러 상당의 인센티브 패키지를 확보했습니다.

EnerSys CEO인 Dave Shaffer는 Matthews의 리더십과 특히 에너지 저장 및 리튬 배터리 기술 분야에서 회사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주도할 수 있는 그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EnerSys에서의 역할 외에도 Matthews는 특허받은 배터리 구동식 에너지 ​​분배 시스템 설계, 재생 에너지 생성과 에너지 저장 및 배전을 통합하는 기술 개발 등 에너지 저장 및 리튬 배터리 산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atthews는 미주리 과학 기술 대학교에서 화학 공학에 중점을 두고 엔지니어링 관리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에너시스(ENS)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5% 내린 93.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erSys는 전 세계적으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저장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nergy Systems, Motive Power 및 Specialty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컴퓨터 및 컴퓨터 제어 시스템, 통신 시스템을 위한 무정전 전원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산업 시설 및 전기 설비, 대규모 에너지 저장 및 에너지 파이프라인에 사용되는 스위치기어 및 전기 제어 시스템; 광대역, 통신, 재생 및 산업 고객을 위한 통합 전력 솔루션 및 서비스; 전자 장비 및 배터리용 열 관리 캐비닛 및 인클로저. 또한 제조, 창고 보관 및 기타 자재 취급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산업용 전기 지게차에 동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동력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회사는 광산 장비, 디젤 기관차 시동 및 기타 철도 장비를 제공합니다. 또한 운송 시 시동, 조명 및 점화 응용 분야를 위한 특수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인공위성, 군용 항공기, 잠수함, 선박 및 기타 전술 차량, 의료 및 보안 시스템을 위한 에너지 솔루션. 또한 이 회사는 배터리 충전기, 전원 장비, 배터리 액세서리 및 실외 캐비닛 인클로저와 산업용 배터리에 대한 관련 애프터마켓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유통업체, 독립 대리인 및 내부 영업 인력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Yuasa, Inc.로 알려졌으며 2001년 1월에 EnerSys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EnerSys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Reading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에너시스(EN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