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런 페트롤리엄(CPE) 수시 보고


캘런 페트롤리엄(CPE)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allon Petroleum Company는 법인 설립 증명서 및 정관을 수정하고 다시 명시했습니다. 재진술된 인증서는 회사의 등록 사무소가 The Corporation Trust Center, 1209 Orange Street, Wilmington, Delaware임을 확인합니다. 또한 델라웨어의 일반 회사법에 따라 합법적인 행위나 활동에 참여한다는 회사의 목적을 반복합니다.

인증서에는 회사가 보통주 1,000주를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각 주식은 1개의 의결권을 갖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인증서는 이유 유무에 관계없이 과반수 투표 또는 자본주주의 서면 동의에 의해 이사가 해임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사회에는 회사 정관을 변경하거나 폐지할 권한이 있습니다. 주주총회는 정관 또는 등기사무소가 정하는 장소에서 개최됩니다.

인증서는 인증서 내의 조항을 수정, 변경 또는 폐지하고 델라웨어 법률에 따라 새로운 조항을 추가할 수 있는 회사의 권리를 보유합니다.

의무 위반, 고의적 위법 행위, 법률 위반 또는 부적절한 개인적 이익을 얻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사의 책임은 제한됩니다. 또한 회사는 현재 또는 이전 이사, 임원, 직원 및 대리인에게 법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면책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개정된 내규는 2024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최근 발표에서 Callon Petroleum Company는 기업 구조와 절차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제1조에 따르면 회사의 등록 사무소는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위치하고 있으며 Corporation Trust Company가 등록 대리인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이사회가 결정하거나 사업상의 요구에 따라 다른 사무실을 자유롭게 설립할 수 있습니다.

제2조에 따르면 회사는 이사 선출 및 기타 사업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연례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러한 회의는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어느 곳에서나 개최될 수 있습니다. 회의 날짜가 법정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개최됩니다. 특별 회의는 이사회 의장, CEO 및 사장, 기업 비서 또는 이사회의 결의를 통해 소집될 수 있습니다.

투표 규칙은 각 주주가 직접 또는 대리인을 통해 투표할 수 있으며, 이사 선출은 다수결로 결정하고 기타 모든 사항은 다수결로 결정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투표할 수 있는 주주의 전체 목록은 회의 관련 목적으로 모든 주주가 검토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추가 조항에는 이사, 임원, 주권, 면책 및 가능한 개정에 대한 절차 및 규칙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원활한 기능 수행과 법적 및 기업 규범 준수를 보장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캘런 페트롤리엄(CPE)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2% 오른 35.7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독립적인 석유 및 천연 가스 회사인 Callon Petroleum Company는 서부 텍사스의 퍼미안 분지에 있는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산의 인수, 탐사 및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추정 순 증명 매장량은 석유 290.3MMBbls, 천연 가스 577.3Bcf, 천연 가스 액체 98.1MMBbls를 포함하여 총 석유 환산 약 4억 8,460만 배럴입니다. 이 회사는 1950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캘런 페트롤리엄(CP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