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스 솔루션(J) 수시 보고


제이콥스 솔루션(J)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Jacobs Solutions Inc.는 회사의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역임했던 Claudia Jaramillo가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2024년 4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Jaramillo의 퇴장은 재무제표 또는 결과에 대한 어떠한 분쟁이나 불일치와도 관련이 없음이 분명해졌습니다.

그 사이에는 Jacobs의 CEO Bob Pragada의 특별 고문으로 재직해 온 전 CFO Kevin Berryman이 이전에 9년 넘게 맡았던 CFO 역할을 맡게 됩니다. Berryman의 임명은 2024년 3월 29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회사는 임원 검색 회사의 도움을 받아 영구 CFO 찾기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2024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재무 전망을 재확인하고 회사의 성장과 변화에 대한 Berryman의 이전 기여를 강조했습니다. Jacobs Solutions Inc.는 또한 지난 2년 동안 Jaramillo의 공헌을 인정하고 그녀의 미래 노력을 기원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Kevin Berryman 소개: Berryman은 2014년 부사장 겸 CFO로 Jacobs에 합류했으며 2019년 11월 사장 겸 CFO로 임명되었습니다. Jacobs에 합류하기 전에는 International Flavors and Fragrances Inc.의 CFO를 역임했으며 Nestlé에서 다양한 재무 및 운영 역할을 맡았습니다. 25년 동안.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Jacobs는 미래 혁신에 대한 과감한 노력으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약 160억 달러의 연간 수익과 60,000명이 넘는 인력을 보유한 Jacobs는 정부 및 민간 부문 모두를 대상으로 컨설팅, 기술, 과학 및 프로젝트 제공을 포함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Jacobs의 최신 발전 소식을 계속 확인하려면 이해관계자와 일반 대중이 jacobs.com을 방문하고 Facebook, Instagram, LinkedIn 및 X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또한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에 따라 일련의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 진술은 예상 조정 EBITDA 및 EPS를 포함하여 2024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재무 기대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비용 최적화, 성장 가속화 및 마진 확대를 위한 전략적 계획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다양한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예상 결과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에는 Amentum과의 면세 분할 및 합병 제안, 인프라 투자 및 고용법 및 기타 정부 지출 법안의 변경, 경제 상황, 인플레이션, 이자 및 환율, 자본 시장 변화가 포함됩니다. , 지정학적 사건, 향후 전염병의 잠재적 영향 등을 다룹니다.

이러한 위험 요소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위해 이해관계자는 회사의 최신 연례 보고서(양식 10-K) 및 분기별 보고서(양식 10-Q)의 관련 섹션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 보도 자료 날짜 이후에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투자자는 JacobsIR@jacobs.com으로 Ayan Banerjee에게 연락할 수 있고 미디어 담당자는 Louise White에게 louise.white@jacobs.com으로 연락하거나 469-724-0810으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제이콥스 솔루션(J)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2% 오른 153.7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Jacobs Engineering Group Inc.는 미국, 유럽, 캐나다, 인도, 기타 아시아 지역, 호주, 뉴질랜드, 남미, 멕시코, 중동의 정부 및 민간 부문에 컨설팅, 기술, 과학 및 프로젝트 제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그리고 아프리카. 이 회사는 Critical Mission Solution과 People & Places Solution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크리티컬 미션 솔루션 부문은 사이버 보안, 데이터 분석,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통합 및 컨설팅, 엔터프라이즈 및 미션 IT, 엔지니어링 및 설계, 원자력, 엔터프라이즈 수준 운영 및 유지 관리, 기타 기술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력 및 장소 솔루션 부문은 데이터 분석, 인공 지능 및 자동화, 소프트웨어 개발, 디지털 기반 컨설팅, 계획 및 아키텍처, 프로그램 관리 및 기타 기술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풍동 설계-시공 프로젝트의 관리 및 실행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수자원 및 건설 관리를 위한 설계-시공. Jacobs Engineering Group Inc.는 1947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텍사스주 달라스에 있습니다.

제이콥스 솔루션(J)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