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트모스 에너지(ATO) 수시 보고


애트모스 에너지(ATO)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TMOS Energy Corporation은 2024년 3월 28일 금융기관 그룹과 3년 회전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 당사자에는 Crédit Agricole Corporate 및 Investment Bank가 관리 대리인으로 포함됩니다. 공동 신디케이션 에이전트인 JPMorgan Chase Bank, N.A. 및 Mizuho Bank, Ltd. BNP Paribas Securities Corp., Bank of America, National Association, CoBank, ACB, U.S. Bank National Association, Wells Fargo Bank, National Association 및 The Toronto-Dominion Bank, New York Branch가 공동 문서화 대리인입니다.

BofA Securities, Inc., Wells Fargo Securities, LLC 및 TD Securities (USA) LLC와 함께 동일한 기관도 공동 주관사 및 공동 부주주관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이 계약에는 대출 및 차입의 정의, 분류, 이자, 수수료, 선불 및 세금과 관련된 조항에 대한 자세한 이용 약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ATMOS Energy에게 향후 3년 동안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에너지 부문에서 ATMOS Energy의 중요한 역할을 고려할 때, 이번 신용 계약은 회사의 재정 상태와 미래 전망에 대한 실질적인 신뢰를 나타냅니다.
2024년 3월 28일 체결 및 체결된 포괄적인 회전 신용 계약에서 텍사스 및 버지니아 기업인 Atmos Energy Corporation은 여러 은행 및 금융 기관에 15억 달러 규모의 3년 회전 신용 시설 설립을 요청했습니다. 이 계약은 Crédit Agricole Corporate 및 Investment Bank가 관리합니다.

이 계약에는 다양한 측면을 자세히 설명하는 수많은 섹션과 기사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ERISA", "수익금 사용", "정부 규정", "공개", "OFAC, 부패 방지법, 자금 세탁 방지법", "보험", "프랜차이즈, 라이선스 등"이 포함됩니다. .

또한, 이 계약에는 "정보 계약", "부채 대 자본화 비율", "존재, 프랜차이즈 및 자산 보존"과 같은 긍정적인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업의 성격", "통합 및 합병", "자산의 매각 또는 임대"와 같은 부정적인 계약도 계약의 일부입니다.

계약은 또한 불이행 사건, 행정 대리인의 역할, 그리고 "통지", "면책, 수정" 및 "비용, 면책"과 같은 기타 항목을 지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적용 가능한 마진, 약정 금액, 자회사, 다양한 인증서 및 통지의 형태에 대해 더욱 명확하게 설명하는 몇 가지 일정과 전시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포괄적인 문서는 Atmos Energy Corporation과 해당 대출 기관 간의 모든 잠재적 시나리오를 다루고 원활한 재무 관계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애트모스 에너지(ATO)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2% 오른 118.8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tmos Energy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규제된 천연 가스 유통, 파이프라인 및 저장 사업에 참여합니다. 유통, 파이프라인 및 스토리지의 두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유통 부문은 8개 주에서 규제된 천연 가스 유통 및 관련 판매 작업에 관여합니다. 이 부문은 약 300만 명의 주거, 상업, 공공 기관 및 산업 고객에게 천연 가스를 공급합니다. 2021년 9월 30일 기준으로 71,921마일의 지하 배전 및 송전선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및 스토리지 부문은 파이프라인 및 스토리지 작업에 참여합니다. 이 부문은 제3자를 위해 천연 가스를 운송하고 텍사스에 있는 5개의 지하 저장 저장소를 관리합니다. 주차 준비, 대출 및 재고 판매를 포함하여 파이프라인 산업에 부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9월 30일 기준으로 5,699마일의 가스 전송 라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Atmos Energy Corporation은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애트모스 에너지(AT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