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딩턴 엔터프라이즈(WOR) 수시 보고


워딩턴 엔터프라이즈(WOR)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Worthington Enterprises,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Form 8-K에서 회사의 최신 운영 및 재무 상태를 보고했습니다. 2024년 3월 21일에 열린 전화 회의에서 회사는 2024년 2월 29일에 종료된 2024회계연도 3분기의 미감사 재무 결과를 밝혔습니다.

회사는 또한 향후 몇 달 동안 회사와 자회사의 전망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회의 통화 기록은 현재 보고서의 증거자료 99.1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thington Enterprises는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보고서에 제공된 정보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 'WOR'이라는 종목 코드로 상장되어 있는 오하이오 소재 회사는 또한 미국 GAAP(Generally Accepted Accounting Principles) 및 비GAAP 재무 조치에 따라 준비된 재무 조치를 논의할 기회를 이용했습니다. 회사는 EBITDA(이자, 세금, 감가상각비 전 이익) 및 조정된 EBITDA와 같은 추가적인 비GAAP 측정이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기간에 걸쳐 회사의 지속적인 운영에 대한 향상된 비교 가능성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Worthington Enterprises, Inc.는 투자자 및 주주들과 공개적이고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계속 유지하여 운영 및 재무 관행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를 보장합니다.
등록자 회사는 2024년 2월 29일에 종료되는 지난 12개월(TTM)의 조정 EBITDA를 발표했습니다. 추정 조정 EBITDA라고 하는 이 비GAAP 재무 데이터는 Worthington Steel, Inc.와의 분리로 인한 예상 재무 효과를 보여줍니다.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법인으로. 이 수치는 등록자의 회계연도 2023년이 시작되는 2022년 6월 1일에 분할이 발생했다고 가정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2024회계연도 3분기의 역사적 결과는 2023년 12월 1일 분할 이전에 Worthington Steel, Inc.의 운영이 중단된 운영임을 반영하기 위해 재작성되었습니다. 조정 EBITDA는 $281,566,000에 이르렀고, 추정 조정 EBITDA는 $279,065,000로 추정 조정 EBITDA 마진은 22%였습니다.

전화 회의에서 등록자 회사는 2024년 2월 29일까지 3개월 동안의 잉여 현금 흐름(40,104,000달러)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이 측정값은 회사의 사업 운영 및 자본 지출에 대한 현금 창출 능력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회사는 TTM 조정 EBITDA에 대한 순 부채의 비GAAP 재무 측정을 사용하여 레버리지 비율을 언급했습니다. 계산 결과 비율은 0.25였으며 순부채는 $70,652,000에 달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3월 20일에 제출된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서 추가 재무 통찰력을 제공했으며 여기에는 GAAP 측정에 대한 추가 조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2024년 2월 29일까지 3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다루는 보도 자료도 포함되어 있으며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딩턴 엔터프라이즈(WOR)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4% 내린 62.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산업 제조 회사인 Worthington Industries, Inc.는 북미 및 국제적으로 부가가치 철강 가공, 제조 소비자, 건물 및 지속 가능한 이동성 제품에 중점을 둡니다. 철강 가공, 소비재, 건축 제품 및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철강 가공 부문은 주로 자동차, 항공 우주, 농업, 가전 제품, 건설, 컨테이너, 에너지, 하드웨어, 대형 트럭, HVAC, 잔디밭 및 정원, 레저 및 레크리에이션, 사무용 가구 및 사무 기기의 고객을 위한 평판 압연 강판을 처리합니다. 시장. 또한 제철소, 대형 최종 사용자, 서비스 센터 및 기타 가공업체를 위한 유료 가공 철강입니다. 소비재 부문은 Coleman, Bernzomatic, Balloon Time, Mag-Torch, General, Garden-Weasel, Pactool International, Hawkeye, Worthington Pro Grade 및 Level5 브랜드 이름으로 도구, 야외 생활 및 축하 제품을 판매합니다. 건축 제품 부문은 냉매 및 LPG 실린더, 우물물 및 팽창 탱크, 기타 특수 제품을 가스 생산자 및 유통업체에 판매합니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 부문은 온보드 연료 공급 시스템 및 서비스는 물론 산업용 가스의 저장, 운송 및 유통을 위한 가스 격납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55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워딩턴 엔터프라이즈(WO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