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 그룹(MTCH) 수시 보고


매치 그룹(MTCH)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유한 책임 회사인 Match Group Holdings II, LLC는 2024년 3월 20일자 신용 계약에 대한 9차 수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신용 계약은 2015년 10월 7일 개시 이후 여러 수정안을 거쳤으며 최신 수정안이 발생했습니다. 2023년 6월 21일.

현재 수정안은 Match Group Holdings가 대리인인 JPMorgan Chase Bank, N.A.에 2024년 회전 약속이라고도 알려진 교체 회전 시설 약속을 확보하려는 의도를 통보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약정은 기존의 회전 약정을 완전히 대체합니다. 이러한 약정의 조건, 권리 및 의무는 수정된 신용 계약에 명시됩니다.

새로운 2024년 회전 대출 기관은 수정안 조건에 동의하고 별표 1에 명시된 대로 2024년 회전 약정을 제공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수정안은 2024년 회전 대출 기관, 대리인, 필수 대출 기관의 동의로 가능해졌습니다. , 발행은행, 대출당사자.

또한 수정안에는 수정안 9호 발효일부터 발효되는 신용 계약의 일부 부분 삭제 및 새 텍스트 추가가 포함됩니다. 2024년 회전 약정은 기존 회전 약정을 대체하며 수정안 9번 발효일 이전에 미결제 신용장은 2024년 회전 약정에 따라 발행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4년 회전 대출 기관은 신용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의 수령을 확인했으며 수정된 신용 계약 조건에 따라 대출 기관으로서 요구되는 모든 의무를 수행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최근 발표에서는 수정안 9호 이전에 기존 회전 약정을 보유하지 않은 각 2024년 회전 대출 기관이 이제 회전 약정의 허용된 양수인으로 인정된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개발은 신용 계약의 섹션 9.05에 설명된 합의된 조건을 따릅니다.

각 2024년 회전 대출 기관, 대리인 및 차용자가 이 수정안을 실행하고 완전히 실행된 사본이 전달되면 이 수정안의 모든 2024년 회전 대출 기관 당사자는 수정된 신용 계약에 따른 대출 기관이 됩니다. 또한 수정안 9호 발효일부터 발효되는 별표 1에 명시된 대로 2024년 회전 약속을 보유하게 됩니다.

본 계약의 대출 당사자는 기존 회전 대출을 재융자하거나 상환하는 경우 신용 계약의 섹션 2.13에 따라 지불해야 할 손실, 비용 또는 기타 금액의 지불을 포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수정안은 특정 조건이 충족되거나 면제될 때 발효됩니다. 여기에는 모든 관련 당사자가 정당하게 실행한 본 수정안의 상대방 서명 페이지 수령과 신용 계약 섹션 2.20에 명시된 조건의 충족이 포함됩니다.

또한 대리인은 Davis Polk & Wardwell LLP와 차용자 및 특정 대출 당사자를 위한 변호사인 Morris, Nichols, Arsht & Tunnell LLP로부터 호의적인 서면 의견을 받아야 합니다. 기존 회전 약정 및 기존 회전 대출에 대한 모든 미지급 이자 및 수수료는 차용자가 전액 지불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에이전트는 2024년 2월 15일 현재 계약서에 합의된 대로 지불해야 하는 모든 수수료와 비용을 차용자로부터 수령해야 합니다.


매치 그룹(MTCH)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7% 오른 35.7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tch Group, Inc.는 전 세계적으로 데이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Tinder, Match, Meetic, OkCupid, Hinge, Pairs, PlentyOfFish 및 OurTime과 기타 다양한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있습니다.

매치 그룹(MTC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