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아머 A(UAA) 수시 보고


언더 아머 A(UAA)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저명한 스포츠 의류 회사인 Under Armour, Inc.는 현재 사장 겸 CEO인 Stephanie C. Linnartz가 2024년 3월 31일에 경영진 및 이사회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Linnartz는 계속해서 직책을 맡을 예정입니다. 원활한 전환을 위해 2024년 4월 30일까지 회사의 고문으로 활동합니다.

회사는 Linnartz와 분리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라 Linnartz는 현금 260만 달러, 2024 회계연도 연간 성과 보너스, 잔여 미투자 주식 단위 보상 전액 베스팅, 지속적인 의료, 치과 및 안과 COBRA 비용을 지급받게 됩니다. 별거 후 최대 24개월까지 보장됩니다. 회사는 또한 2024년 중반까지 볼티모어에서 Linnartz의 아파트 임대 의무를 부담할 것입니다.

또한 이사회는 2024년 4월 1일부터 회사 정관 개정안을 승인했습니다. 변경 사항에는 독립적인 비직원 이사가 회사의 의장 역할을 하고 CEO 직책에 대한 보고 라인을 업데이트한다는 내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별거 계약의 세부 사항은 2024년 3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의 Form 10-K에 대한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연례 주주 총회에서는 이사로 선출될 후보자와 제안이 제1조 5항에 명시된 지침에 따라서만 제시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주에게 회의 통지 제공, 이사회 과반수의 지시가 포함됩니다. , 또는 통지 당시 공식적으로 기록되어 있고 후보자 또는 사업 제안에 대해 투표할 자격이 있는 주주. 이는 통지 절차를 준수해야 하며 주주는 필요한 정보가 포함된 서면 통지를 회사 비서에게 시기적절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시기적절한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전년도 연차 총회 통지 1주년이 되기 최소 120일 ~ 150일 이내에 주주의 통지가 회사의 주요 사무소에 전달되거나 접수되어야 합니다. 이 일정은 금년 연차 총회 공지가 전년도 공지 1주년보다 30일 이상 앞당겨지거나 지연되는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통지는 새로운 회의 통지일로부터 120~150일 이내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통지에는 이사 후보로 제안된 각 사람에 대한 세부 정보뿐만 아니라 주주가 제출할 계획인 기타 사업 제안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1934년 증권거래법 및 그에 따른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그들이 소유한 회사의 모든 주식 또는 기타 유가증권의 클래스, 시리즈 및 수와 같은 주주, 제안된 후보자 및 주주 관련 인물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또한 지난 6개월 이내에 참여했을 수 있는 헤징, 파생 상품 또는 기타 거래에 대한 세부 정보도 포함해야 합니다.

이 규정은 모든 후보자와 제안이 공정하고 규제된 방식으로 테이블에 제시되도록 보장하고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명확하고 투명한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언더 아머 A(UAA)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2% 오른 8.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nder Armour, Inc.는 자회사와 함께 남성, 여성 및 청소년을 위한 기능성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를 개발, 마케팅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압축, 핏 및 루즈 핏 유형의 의류를 제공합니다. 또한 런닝, 트레이닝, 농구, 클리티드 스포츠, 회복 및 야외용 신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장갑, 가방, 모자, 스포츠 마스크 등의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MapMyRun 및 MapMyRide 플랫폼에서 디지털 구독 및 광고 서비스. 주로 UNDER ARMOUR, UA, HEATGEAR, COLDGEAR, HOVR, PROTECT THIS HOUSE, I WILL, UA 로고, ARMOR FLEECE 및 ARMOR BRA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전국 및 지역 스포츠 용품 체인, 독립 및 전문 소매업체, 백화점 체인, 단일 브랜드 Under Armour 소매점, 기관 체육 부서, 리그 및 팀, 독립 유통업체를 포함한 도매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422개 브랜드 및 팩토리 하우스 매장 네트워크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됩니다.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운영됩니다. Under Armour, Inc.는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언더 아머 A(UA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