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웹 마켓(TW) 수시 보고


트레이드웹 마켓(TW)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nited State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의 최근 업데이트에서 델라웨어 소재 회사인 Tradeweb Markets Inc.는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1177 Avenue of the Americas, New York에 있으며 연락처는 (646) 430-6000입니다.

이 현재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증권법 규칙 14a-425와 같은 조항에 따른 의무 이행에 대한 의도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교환법에 따른 12, 교환법에 따른 규칙 14d-2(b)에 따른 개시 전 통신 등을 포함합니다.

등록된 증권은 액면가 $0.00001의 클래스 A 보통주이며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기호 "TW"로 거래됩니다. Tradeweb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도록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제공된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
Tradeweb Markets Inc.는 52세의 Lisa Opoku를 2024년 3월 7일부터 Class III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지배 주주인 Refinitiv Parent Limited가 임명한 Opoku 여사가 그녀의 직책을 맡게 됩니다. 2025년 정기주주총회까지.

Opoku 씨는 Goldman Sachs Partner Family Office의 글로벌 책임자, 엔지니어링 부문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아시아 태평양 증권 부문을 포함하여 Goldman Sachs에서 20년 동안 다양한 핵심 직책을 맡은 인상적인 경력을 자랑합니다.

그녀의 새로운 역할에서 Opoku 씨는 연간 $100,000의 현금 보유액과 $150,000 상당의 제한된 주식 단위에 대한 주식 보상을 그녀의 근무일수에 비례하여 비례 배분하여 받게 됩니다. 회사는 또한 그녀와 이사 및 임원에 대한 표준 면책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이번 임명은 이사회 수준에서 광범위한 업계 경험과 전문 지식을 활용하려는 Tradeweb의 약속을 강조하며 Opoku 씨의 금융 시장 및 지역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은 상당한 가치를 더합니다.
Tradeweb Markets Inc.는 2024년 3월 7일자로 Lisa Opoku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다양한 금융 시장을 위한 전자 마켓플레이스의 선도적인 글로벌 운영업체인 Tradeweb은 Opoku의 방대한 금융 및 법률 경험이 보드.

최근 2023년 10월까지 Goldman Sachs Partner Family Office의 글로벌 책임자를 역임한 Opoku는 금융 부문에서 거의 30년 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oldman Sachs에서 재직하는 동안 그녀는 회사의 현재 및 은퇴 파트너, 전무이사, 졸업생을 위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주도했습니다. 그녀는 2012년에 회사의 파트너로 임명되었으며 다양한 부서에서 여러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2003년부터 Goldman Sachs에 근무하기 전에 Opoku는 법률 회사인 Richards Spears Kibbe & Orbe LLP의 파트너였습니다. 회사의 CEO인 Billy Hult가 관찰한 바와 같이 다양한 금융 시장에서의 그녀의 다양한 역할과 경험은 그녀를 Tradeweb의 강력한 자산으로 만듭니다.


트레이드웹 마켓(TW)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7% 오른 103.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deweb Markets Inc.는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국제적으로 전자 시장을 구축하고 운영합니다. 회사의 시장은 금리, 신용, 단기 금융 시장 및 주식을 포함한 다양한 자산 클래스의 거래를 용이하게 합니다. 거래 전 데이터 및 분석, 거래 실행 및 거래 처리는 물론 거래 후 데이터, 분석 및 보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25개 통화, 45개 시장의 기관 투자자에게 유연한 주문 및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Dealerweb 플랫폼을 통해 전자 또는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약 300개의 딜러 및 금융 기관에 다양한 전자, 음성 및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Tradeweb Direct 플랫폼을 사용하는 금융 자문 회사 및 거래자를 위한 거래 솔루션. 이 회사는 기관, 도매 및 소매 고객 부문에서 약 2,500명의 고객 네트워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에는 자산 관리자, 헤지 펀드, 보험 회사, 중앙 은행, 은행 및 딜러, 독점 거래 회사, 소매 중개 및 금융 자문 회사, 지역 딜러가 포함됩니다. Tradeweb Markets Inc.는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Tradeweb Markets Inc.는 Refinitiv Parent Limited의 자회사입니다.

트레이드웹 마켓(T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