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 수시 보고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상장된 델라웨어 소재 회사인 Jack Henry & Associates, Inc.는 Shanon G. McLachlan을 2024년 7월 1일부터 새로운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보고서에서 이 같은 사실이 보고되었습니다.

57세의 McLachlan은 현재 회사의 부사장이자 2019년부터 신용 조합 솔루션의 사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2015년에 Jack Henry에 처음 합류했으며 2015년부터 2019년까지 ProfitStars®의 수석 전무이사로 재직했습니다. Jack Henry에 재직하기 전에 McLachlan은 은행과 신용 조합을 지원하는 핵심 시스템 회사에서 여러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회사는 McLachlan이 이사, 임원 또는 회사가 이사 또는 임원이 되도록 지명하거나 선택한 개인과 가족 관계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그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의 임명으로 인해 McLachlan의 보상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제출일 현재 정확한 조건이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2024년 3월 11일자 회사의 보도 자료는 McLachlan의 임명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나스닥: JKHY)는 현재 잭 헨리 신용협동조합솔루션(Jack Henry Credit Union Solutions)의 사장을 맡고 있는 샤논 맥라클란(Shanon McLachlan)이 2024년 7월 1일부터 최고운영책임자(COO)직을 맡게 된다고 발표했다. Jack Henry는 2015년에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경영자가 되어 곧 CEO가 될 Greg Adelson에게 보고하게 됩니다.

새로운 역할에서 McLachlan은 모든 비즈니스 라인, 운영 및 인프라를 감독하게 됩니다. Jack Henry에서 근무하는 동안 McLachlan은 일관된 리더십을 발휘하여 은행 및 신용 조합 업계 모두에서 전략적 접근 방식과 운영 전문 지식을 통해 회사의 성공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McLachlan의 승진은 Adelson이 같은 날 사장 겸 CEO로 승격되는 광범위한 임원 개편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전환은 기술 현대화와 비즈니스 운영 최적화를 위한 One Jack Henry 프로그램의 추가 구현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전략적 목표가 지속됨을 의미합니다.

Jack Henry 이전에 McLachlan은 핵심 시스템 회사에서 최고 기술 책임자(CTO) 및 운영 SVP를 비롯한 다양한 역할을 맡아 인수 합병에 크게 관여했습니다.

McLachlan은 기회에 대한 기대를 표명하고 혁신과 실행에 초점을 맞춘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유지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는 Adelson이 구성한 팀을 칭찬하고 회사 성장을 발전시키기 위해 그들과 협력하고 싶다는 열망을 표명했습니다.

S&P 500 금융 기술 회사인 Jack Henry & Associates는 47년 넘게 금융 기관에 기술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약 7,50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과 개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5% 내린 173.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Jack Henry & Associates, Inc.는 주로 미국의 금융 서비스 조직에 기술 솔루션 및 지불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심, 지불, 보완, 기업 및 기타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Jack Henry Banking 브랜드로 커뮤니티에서 수십억 달러 자산 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은행에 정보 및 거래 처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ymitar 브랜드의 다양한 신용 조합을 위한 핵심 데이터 처리 솔루션; ProfitStars 브랜드의 금융 기관 및 기업에 대한 전문 재무 성과, 이미징 및 지불 처리, 정보 보안 및 위험 관리, 소매 배송, 온라인 및 모바일 솔루션. 또한 예금, 대출 및 총계정원장 거래를 처리하고 중앙 집중식 고객/회원 정보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핵심 은행 및 신용 조합 고객이 진화하는 고객/회원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보완 제품 및 서비스. 회사의 Jack Henry Banking 비즈니스 브랜드는 주로 상업 중심 은행을 위해 설계된 견고한 SilverLake를 제공합니다. CIF 20/20, 매개변수 기반의 사용하기 쉬운 은행용 시스템.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비용 효율적인 시스템인 Core Director. Symitar 비즈니스 브랜드는 신용 조합을 위해 설계된 강력한 Episys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와 전자 지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버, 워크스테이션, 스캐너 및 기타 장치를 포함한 하드웨어 시스템 구매 및 재판매 구현, 교육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Jack Henry & Associates, Inc.는 197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주리주 모넷에 있습니다.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