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보틱(SYM)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의 법률 고문인 Sullivan & Cromwell LLP의 보고에 따르면 델라웨어 기업인 Symbotic Inc.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클래스 A 보통주 1,500,000주를 등록했습니다. 각 주식의 액면가는 $0.0001입니다. 변호사는 이들 증권 발행과 관련하여 필요한 서류와 법적 질문을 검토했습니다. 그들은 주식이 유효하게 발행되었고, 전액 지급되었으며, 평가가 불가능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이 의견에는 등록 명세서나 관련 투자 설명서 또는 기타 제안 자료의 공개에 대한 평가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는 다른 관할권의 법률을 고려하지 않고 미국 연방법과 델라웨어의 일반 회사법에 국한됩니다.

Sullivan & Cromwell은 이 의견이 증권 등록 명세서에 통합될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증거로 제출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는 해당 회사가 법 제7조에 따라 동의가 필요한 사람의 범주에 속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심보틱(SYM)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74% 오른 44.6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자동화 기술 회사인 Symbotic Inc.는 미국의 소매업체와 도매업체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로봇 공학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재고를 극대화하는 풀 서비스 창고 자동화 시스템인 Symbotic System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매사추세츠주 윌밍턴에 있습니다.

심보틱(SY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