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 수시 보고


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보험 회사인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2024년 3월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Form 8-K는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해야 하는 보고서입니다. 삼성전자, 주주 여러분이 꼭 알아야 할 주요 사건을 공지합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 노스 미시간 애비뉴 307번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액면가 1달러의 보통주를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ORI"라는 기호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서류에는 특정 이벤트나 업데이트가 명시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증권법 규정 425, 증권법 규정 14a-12, 14d-2(b) 또는 13e-4(c)와 같은 특정 조항에 따른 의무를 충족하기 위해 서류를 제출했음을 나타내는 상자에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주와의 다양한 형태의 의사소통과 관련된 교환법.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특정 축소된 보고 요건 및 신흥 성장 기업에 제공되는 다양한 규제 요건의 면제.
2024년 3월 6일,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2022년 인센티브 보상 계획에 따라 지명된 임원에게 제한된 재고 단위(RSU)와 성과 기반 재고 단위(PSU)를 부여했습니다. 배당금 상당 권리가 포함된 RSU 보상은 Craig R. Smiddy(28,912단위), Frank J. Sodaro(9,032단위), W. Todd Gray(10,537단위), Stephen J. Oberst(12,042단위)에게 부여되었습니다. RSU는 부여일로부터 1년부터 3회 균등 분할로 베스팅되며 보통주로 지급되며 관련 배당금은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또한, 회사 보상위원회는 지명된 임원들에게 배당에 상응하는 권리를 PSU에 부여했습니다. PSU는 3년 동안 특정 성능 기준 달성을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Craig R. Smiddy(86,737대), Frank J. Sodaro(27,100대), W. Todd Gray(31,700대), Stephen J. Oberst(36,250대)가 수상했습니다.

보상위원회는 또한 옵션 보상 계약의 수정안을 승인했습니다. 개정안은 회사가 피수혜자를 고용하는 계열사를 매각하는 경우 수혜자가 옵션 보상의 전체 또는 일부를 행사할 수 있는 권리를 허용합니다. 옵션은 옵션 부여 만료일 또는 매각일로부터 4년이 되는 날 중 빠른 날짜 이전에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상의 세부 사항과 옵션 보상 계약의 수정 사항은 첨부된 첨부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최근 공개에서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공식적으로 서명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보고서에 대한 승인된 서명자는 다름 아닌 수석 부사장, 비서 및 법무 자문위원인 Thomas A. Dare입니다. 이 문서는 2024년 3월 8일에 서명되고 날짜가 지정되었습니다.

보고서 내용, 시사점 등 보고서의 세부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 공식 보고 프로세스는 상장 회사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으로, 운영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보장합니다. 더 많은 정보가 나오면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4% 내린 29.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ld Republic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자회사를 통해 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보험 인수 및 관련 서비스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회사는 일반 보험, 소유권 보험 및 Republic Financial Indemnity Group Run-off Business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일반 보험 부문은 자동차 연장 보증, 항공, 상업용 자동차, 상업용 다중 위험, 상업용 자산, 일반 책임, 주택 보증, 내륙 해상, 여행 사고 및 근로자 보상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및 오류 및 누락, 충실도, 보장된 자산 보호 및 보증을 포함한 전문 보험에 대한 재정적 배상 상품. 이 부문은 운송, 상업 건설, 의료, 교육, 소매 및 도매 무역, 임산물, 에너지, 일반 제조 및 금융 서비스 산업의 기업, 정부 및 기타 기관에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소유권 보험 부문은 공공 기록 검색을 기반으로 부동산 구매자 및 투자자에게 대출 기관 및 소유자의 소유권 보험 정책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에스크로 마감 및 건설 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정보 상품, 국가 부도 관리 서비스 및 기타 부동산 양도 및 대출 거래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 Republic Financial Indemnity Group Run-off Business 부문은 모기지 대출 기관과 투자자를 주로 주택 구입자에게 행해진 주거 모기지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관련 손실로부터 보호하는 민간 모기지 보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23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습니다.

올드 리퍼블릭 인터내셔널(O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