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아이 글로벌(MBLY)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자율주행 및 운전자 지원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Mobileye Global Inc.는 Jon M. Huntsman, Jr.가 2024년 4월 15일부터 이사회에서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0월, 새로운 임원직을 수락하기 위해 사임합니다. 재임 기간 동안 Huntsman은 사외이사이자 지명 및 기업 지배구조 위원회의 위원이었습니다.

Mobileye의 사장 겸 CEO인 Amnon Shashua 교수는 회사가 상장 기업으로 전환하는 동안 Huntsman의 조언과 지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사업 전략과 기술 로드맵을 옹호한 점에서 박수를 받았습니다. Mobileye 이사회 의장인 Pat P. Gelsinger도 Huntsman의 경험과 통찰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Huntsman은 첨단 기술을 통해 전 세계의 도로 안전과 자동차 산업을 개선하려는 Mobileye의 비전에 대한 믿음을 표현했습니다.

Huntsman이 떠난 후 Mobileye는 이사회에서 활동할 새로운 사외 이사를 모집하는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1999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REM™ 크라우드소싱 매핑, True Redundancy™ 감지 및 RSS(Responsibility Sensitive Safety)와 같은 획기적인 기술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2022년 현재 Mobileye는 Intel에서 분리되어 여전히 대주주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빌아이 글로벌(MBLY)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2% 오른 28.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obileye Global Inc.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자율 주행 기술 및 솔루션의 전 세계 개발 및 배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ADAS 및 도로 사용자의 실시간 감지, 지오메트리, 시맨틱 및 표시와 같은 안전 기능을 다루는 자율 차량 솔루션으로 구성된 Driver Assist를 제공하여 안전 경고 및 긴급 개입을 제공합니다. 실시간으로 장면을 해석하는 운전자를 위한 솔루션인 Cloud-Enhanced Driver Assist 운전자 지원 솔루션인 Mobileye SuperVision Lite; Mobileye SuperVision은 다양한 도로 유형에서 작동하는 지점 간 보조 운전 내비게이션 솔루션으로 도로 경험 관리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개선 사항을 포함하고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또한 생성 솔루션인 Mobileye Chauffeur도 제공합니다. 모빌아이 드라이브(Mobileye Drive)는 레벨 4 솔루션으로 자율주행 시스템 및 차량, 자율주행 서비스형 모빌리티 등 자율주행 기술 솔루션 세트로 구성된다. 이 회사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이스라엘 예루살렘에 본사가 있습니다. Mobileye Global Inc.는 Intel Overseas Funding Corporation의 자회사로 운영됩니다.

모빌아이 글로벌(MBL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