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탭(INTA) 수시 보고


인탭(INTA)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Intapp Inc.는 J.P. Morgan Securities LLC 및 Schedule A에 나열된 기타 인수자들과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4일자 계약에는 Intapp의 특정 주주로부터 보통주 700만주 매각이 포함됩니다. ("판매 주주")를 인수자에게 전달합니다. 보통주 가격은 주당 0.001달러로 책정됐다.

인수자가 매입할 최초 주식 700만 주 외에도, 일부 매각 주주(“옵션 매도 주주”)는 최대 1,050,000주까지 추가로 보통주를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을 인수자에게 부여했습니다.

판매 주주들은 인수인들이 본 계약의 체결 및 전달 후 곧 증권을 공모할 계획임을 알고 있습니다.

Intapp은 본 계약에 따라 판매될 보통주를 포함하여 특정 유가증권의 공모 및 판매를 다루는 S-3 양식의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를 준비하여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습니다.

유가증권과 관련된 최종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는 회사가 준비하고 본 계약을 체결하고 전달한 후 즉시 1933년 법 규정에 따라 규칙 424(b)에 따라 제출됩니다.
투자자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기 위한 조치로, 해당 시간 이전에 발행된 모든 발행자 일반 사용 무료 작성 투자설명서를 포함하는 "일반 공개 패키지"에 관한 새로운 정의가 명확해졌습니다. 여기에는 Schedule C-1에 포함된 최신 예비 사업설명서와 정보가 포함됩니다.

또한 "발급자 자유 작성 설명서"라는 용어는 1933년 법 규정의 규칙 433에 따라 정의되었습니다. 규정에 따라 이는 회사가 위원회에 제출해야 하는 증권과 관련된 "자유 작성 설명서"와 관련됩니다. 여기에는 "서면 커뮤니케이션인 로드쇼" 또는 최종 조건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위원회 제출이 면제되는 모든 문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발행자 일반 사용 무료 글쓰기 투자설명서"는 잠재 투자자에게 일반 배포를 목적으로 하는 모든 발행자 무료 쓰기 투자설명서를 의미합니다. 반대로, "발행자 제한 사용 무료 글쓰기 투자설명서"는 일반 배포용이 아닌 모든 발행자 무료 쓰기 투자설명서입니다.

계약서, 재무제표, 일정 및 등록 명세서의 기타 정보,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에는 본 계약의 실행 및 전달 이전에 참조로 포함된 모든 문서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현재 날짜, 적용 시간, 마감 시간 및 인도일을 기준으로 각 보험업자에게 진술 및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이는 1933년 법에 따른 양식 S-3 사용 요건을 충족하고 각 등록 명세서 및 발효 후 수정 사항이 1933년 법에 따라 발효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등록 명세서나 발효 후 개정의 유효성을 일시 중지하는 중지 명령이 발행된 적이 없습니다.



인탭(INTA)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1% 오른 35.9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app, Inc.는 자회사인 Integration Appliance, Inc.를 통해 미국, 영국 및 국제적으로 전문 및 금융 서비스 산업을 위한 산업별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에는 금융 서비스 회사의 시장 관계, 잠재 고객 및 투자, 현재 계약 및 거래 프로세스, 운영 및 규정 준수 활동을 관리하는 거래 및 관계 관리 솔루션인 DealCloud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전문 서비스 회사의 클라이언트 및 참여 라이프사이클의 다양한 측면을 관리하는 솔루션인 OnePlace가 있습니다. 이 회사의 솔루션을 통해 민간 자본, 투자 은행, 법률, 회계 및 컨설팅 회사는 산업별 기능이나 규정 준수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에 대한 최신 AI 및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처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직접 기업 판매 모델을 통해 구독 기반으로 소프트웨어를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LegalApp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2월에 Intapp,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ntapp, Inc.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에 본사가 있습니다.

인탭(INT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