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MET) 수시 보고


메트라이프(MET)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etLife Inc.는 다중 가격 계약을 통해 부채증권을 발행합니다**

대형 보험사인 MetLife, Inc.는 2024년 3월 1일자 인수 계약에 따라 채무 증권을 발행 및 판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이 프로세스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간격으로 하나 이상의 가격 계약을 체결할 계획입니다. .

인수 계약에는 각 발행의 구체적인 조건과 권리가 관련 가격 계약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약이 이러한 조건을 보완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계약은 각 증권 발행과 관련된 가격 계약에 명시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해당 증권 인수자에게 정기적으로 증권 매각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관련 가격 계약에 명시된 인수자의 대표자가 이러한 거래를 감독합니다. '대리인'이라는 용어는 인수인의 단독 대표 역할을 하는 단일 회사를 의미하거나 지정된 대리인 없이 행위하는 인수인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인수 계약은 MetLife, Inc.가 증권을 판매할 의무나 인수자가 증권을 구매할 의무를 구성하지 않는다고 규정합니다. 대신, 각 가격 계약은 회사가 증권을 발행 및 판매할 의무와 이를 구매해야 하는 인수인의 의무를 입증합니다.

각 가격 계약에는 해당 증권의 원금 총액, 최초 공모 가격, 인수인의 구매 가격, 인수인 및 대표자의 이름, 각 인수인이 구매할 유가 증권의 원금이 명시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유가 증권 조건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해당 유가 증권의 인도 및 지불에 대한 정보도 제공됩니다. 본 계약과 각 가격 계약에 따른 인수자의 의무는 여러 가지이며 공동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는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이를 유지하기로 합의하여 인수자에게 일련의 진술 및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회사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었으며 등록 명세서가 발효되었습니다. 회사는 유가증권 및 유통계획과 관련된 사업설명서에 보충 또는 보충자료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모든 문서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수정 및 보충됩니다.

등록 명세서, 기본 투자 설명서, 예비 투자 설명서 및 최종 투자 설명서는 모두 1939년 법률, 교환법 및 신탁계약법을 실질적으로 준수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회사는 모든 문서에 오해의 소지나 허위 내용이 없음을 보증했습니다. 중요한 사실에 대한 진술.

회사는 수탁자의 적격성 및 적격성 진술이나 인수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증권과 관련된 최종 텀 시트가 작성되어 공개 패키지에 포함되어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허위 사실이 없음을 보장합니다.
경제 뉴스 보고서:

최근 업데이트에서 Schedule 1과 Schedule 2에 모두 나열된 발행자 무료 서면 투자설명서는 등록 명세서 또는 공개 패키지에 포함되거나 참조로 통합된 정보와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는 등록 명세서의 맥락과 관련하여 불일치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가 없음을 보장합니다.

또한, Issuer Free Writing 투자설명서에는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지 않거나 필요한 중요한 사실이 기재되지 않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투자 및 재무 결정에 매우 중요한 정보 공개의 투명성과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해당 상황에서 작성된 모든 진술에 적용되어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보장합니다. 이 조항은 투자자와 이해관계자에게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시장의 투명성과 신뢰를 증진하도록 보장합니다. 이는 시장의 무결성을 유지하고 투자자의 신뢰를 높이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명시된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되며 발행사의 재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MET)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6% 오른 71.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금융 서비스 회사인 MetLife, Inc.는 전 세계적으로 보험, 연금, 직원 복리후생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미국;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및 MetLife Holdings. 회사는 생명, 치과, 그룹 장단기 장애, 개인 장애, 애완 동물 보험, 사고 사망 및 절단, 시력, 사고 및 건강 보험, 선불 법적 플랜을 제공합니다. 고용주에 대한 행정 서비스 전용 약정; 일반 및 별도 계정, 합성 보장 이자 계약, 민간 변동 금리 자금 조달 계약. 또한 연금 위험 이전, 기관 소득 연금, 구조화 결제 및 자본 시장 투자 상품을 제공합니다. 및 기타 제품 및 서비스(예: 생명 보험 상품 및 퇴직 후 수당 자금 지원을 위한 자금 약정)는 물론 경영진을 위한 비적격 복리후생 프로그램에 자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회사, 은행 또는 신탁 소유 생명 보험. 또한 고정, 색인 연결 및 가변 연금을 제공합니다. 및 연금 상품; 정기 저축 상품; 전체 및 기간 생명, 엔다우먼트, 보편적 및 가변적 생명, 그룹 생명 제품; 장수 재보험 솔루션; 신용 보험 상품; 장기 의료 서비스에 대한 보호. MetLife, Inc.는 1863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메트라이프(ME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