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커미스(ALKS) 수시 보고


앨커미스(ALKS)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발표에서 Alkermes Public Limited Company는 이사회 규모의 증가를 보고했습니다. 2024년 3월 5일부터 유효한 이사회는 현재 11명의 이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추가된 이사는 Nancy S. Lurker입니다. 그녀의 첫 임기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만료될 예정입니다. 보고일 현재 Lurker는 이사회의 어떤 위원회에도 배정되지 않았습니다.

Lurker의 보상에는 신규 이사 지분 보조금과 연간 지분 보조금과 함께 연간 현금 보유액이 포함됩니다. 조건과 금액은 2023년 5월 25일 SEC에 제출된 회사 최종 위임장 명세서의 "이사 보상" 섹션에 자세히 설명된 프로세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Lurker는 새로운 이사 지분 보조금을 받을 예정이며, 비례 배분된 연간 2024년 4월 2024년 연차총회까지 12개월 동안 지분을 부여합니다.

Lurker가 2024년 연차 총회에서 재선되지 않으면 새 이사 지분 보조금의 비례 배분된 부분이 몰수됩니다. 또한 회사는 2020년 4월 29일 SEC에 양식 10-Q에 대한 회사의 분기별 보고서에 제출한 양식과 유사한 Lurker와 면책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또한 회사는 2024년 3월 7일 보도자료를 발표하여 Lurker가 이사회에 임명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서류에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거나 해당 조항의 책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Alkermes PLC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보고서에 따라 노련한 의료 경영자 Nancy S. Lurker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Alkermes의 비서인 David J. Gaffin이 3월에 서명했습니다. 2024년 7월 7일.

Lurker는 미국 및 글로벌 제약 제품 출시의 성공적인 실적을 포함하여 제약 및 생명 공학 산업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Alkermes에 제공합니다. Alkermes CEO Richard Pops는 Lurker의 임명이 다양성에 대한 이사회의 약속을 반영하고 이사 자격을 회사의 성장 전략에 맞추는 것을 반영한다고 말하면서 전략 계획, 제품 개발 및 상업화와 같은 분야에서 자신의 전문 지식을 언급했습니다.

이전에 EyePoint Pharmaceuticals에서 CEO 겸 사장 역할을 맡았던 Lurker는 Alkermes 이사회에 합류하여 회사가 심각한 신경 및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EyePoint Pharmaceuticals 이사회의 수석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Novartis Pharmaceuticals Corporation 및 Bristol-Myers Squibb Company를 포함한 다른 제약 회사에서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앨커미스(ALKS)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76% 내린 28.9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바이오 제약 회사인 Alkermes plc는 미국, 아일랜드 및 국제적으로 다양한 치료 영역에서 환자의 충족되지 않은 의학적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의약품을 연구, 개발 및 상업화합니다. 판매되는 제품으로는 정신분열증 치료를 위한 근육주사 현탁액인 ARISTADA; 알코올 치료 및 오피오이드 의존 예방을 위한 VIVITROL; 정신분열병 및 양극성 I 장애의 치료를 위한 RISPERDAL CONSTA; 정신분열증 및 분열정동 장애의 치료를 위한 INVEGA SUSTENNA; XEPLION, INVEGA TRINZA 및 TREVICTA는 정신분열병 및 정신분열정동을 치료합니다. 임상적으로 격리된 증후군, 재발 완화 및 활동성 이차 진행성 질환을 포함한 성인의 재발성 다발성 경화증 치료를 위한 VUMERITY. 회사는 또한 정신분열병 및 양극성 장애를 가진 성인의 치료를 위한 경구 비정형 항정신병 약물 후보인 LYBALVI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및 종양 사멸 면역 세포를 확장하고 면역 억제 세포의 활성화를 피하기 위해 조작된 융합 단백질인 nemvaleukin alfa. Janssen Pharmaceutica N.V., Janssen Pharmaceutica Inc 및 Janssen Pharmaceutica International과 주로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lkermes pl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앨커미스(ALK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