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한국 증시 저평가를 해소하기 위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을 강력하게 밀어붙이는 가운데 저평가 종목 선별에도 관심이 커졌다. 재무상태, 현금흐름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 주주환원 여력이 확실한 곳이 정책 방향에 부합한다는 분석이다.

현금이 충분한 기업은 주주환원을 확대할 여력이 크다. 일본 도쿄증권거래소가 지난해 4월부터 상장사들에 PBR 개선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나섰을 때 일본 기업들이 이에 화답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현금 여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디플레이션을 지나며 축적해둔 현금성 자산을 주주가치 제고에 활용할 수 있기에 투자자들은 재무상태를 확인하고 투자할 필요가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주식매입 용도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도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20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에스피소프트, 고영, 우리기술투자, 기아, HLB제약, 케이씨텍, HLB생명과학, 펨트론, 효성중공업, 중앙첨단소재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