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부동산 탐방단···일본 부동산 시장의 가능성을 직접 경험하세요!
도쿄 주식시장이 34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하는 등 일본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한경닷컴과 글로벌PMC가 함께 도쿄 부동산 시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도쿄 부동산 탐방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오는 4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엔저와 저금리를 활용할 수 있는 도쿄 부동산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개최됩니다. 일본 부동산 시장에 투자에 관심 있는 기업체 임직원 및 개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일본의 부동산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현지의 부동산 시스템을 알아보고, 현지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세미나와 투자 유망지역 워킹 투어, 데일리 디브리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PMC의 전문가가 전 일정을 동행하고, 기업 방문 및 세미나는 전문 통역사가 참여해 일본 도쿄 부동산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제공이나 매입에 대한 부담감 없이 실제 매입 가능한 관심 매물을 꼼꼼하게 볼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1:1 맞춤 투자상담을 진행하며, 희망자에 한해 일본 부동산 매입을 위한 법인 설립도 무료로 지원됩니다.

소수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조기 신청이 필요합니다. 출발 전 1:1 사전상담을 통해 참가자들의 니즈를 우선적으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이번 도쿄 부동산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 부동산 시장의 다양한 가능성을 직접 경험하고, 투자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워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주요 검색사이트에서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를 검색하면 쉽게 안내 페이지를 찾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 부동산 탐방단···일본 부동산 시장의 가능성을 직접 경험하세요!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