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 인베스트먼트(SEIC) 수시 보고


SEI 인베스트먼트(SEIC)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EI Investments Company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 따라 경영진의 대대적인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4월 30일경부터 Sean Denham을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습니다. Denham의 임명은 현 CFO인 Dennis McGonigle이 이전에 발표한 은퇴로 인해 사임하기로 결정한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2024년 4월 30일 회사에서 퇴사하는 McGonigle은 SEI Investments와 독립적인 컨설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본 계약에 따라 그는 CFO 역할 전환과 관련하여 업무 시간 동안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회사 자회사 및 펀드의 이사회에서 활동할 것이며 회사의 CEO 또는 이사회가 지정한 기타 특별 프로젝트 또는 자문 역할에도 참여할 것입니다.

컨설팅 계약의 초기 기간은 1년이며 이후 종료될 때까지 자동으로 1년 갱신됩니다. McGonigle은 월 $25,000의 컨설팅 비용, 전체 의료 보장 또는 이에 상응하는 혜택, 비례 배분된 2024년 인센티브 보상을 받게 됩니다.

Denham은 2024년 3월 18일에 회사에 입사할 예정입니다. CFO로의 공식 임명은 2024년 1분기 양식 10-Q에 대한 분기별 보고서를 제출할 때 이루어집니다. Denham 계약의 재정 조건은 SEC 서류에 공개되었습니다.

SEI Investments Company는 퇴임하는 CFO인 Dennis J. McGonigle과 2024년 2월 29일부터 유효한 컨설팅 계약을 확인했습니다. 매년 갱신되는 이 계약은 McGonigle이 임원직을 떠난 후에도 회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한다는 내용을 설명합니다. 그는 이전 직책의 전환을 지원하고, SEI 자회사의 이사회 및 기금에서 활동하며, SEI의 CEO 또는 이사회가 결정한 특별 프로젝트 또는 자문 역할에 참여할 것입니다.

McGonigle의 서비스에는 월 $25,000의 컨설팅 비용이 지급되며 이는 그의 역할 범위가 실질적으로 변경될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SEI 직원과 동등한 전체 의료 혜택, 비례 배분된 2024년 인센티브 보상, Stonewall Country Club의 지속적인 멤버십을 받게 됩니다. 본 계약은 2024년 5월 1일부터 유효합니다. 2024년 3월 1일 SEI Investments Company가 확인하고 Dennis J. McGonigle이 서명했습니다.


SEI 인베스트먼트(SEIC)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6% 오른 67.8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I Investments Company는 상장된 자산 관리 지주 회사입니다. 자회사를 통해 회사는 고객에게 자산 관리, 퇴직 및 투자 솔루션, 자산 관리, 자산 관리, 투자 처리 아웃소싱 솔루션, 금융 서비스 및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민간 은행, 독립 금융 고문, 기관 투자자, 투자 운용사, 투자 고문, 자산 관리 기관, 기업, 퇴직 계획 후원사, 비영리 기관, 헤지 펀드 운용사, 등록된 투자 자문사, 독립 브로커-딜러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재무설계사, 생명보험대리점, 확정급여형, 확정기여형, 기부금, 재단 및 이사회 지정 기금, 자회사를 통해 제공됩니다. 자회사를 통해 회사는 별도의 고객 중심 포트폴리오를 관리합니다. 또한 자회사를 통해 주식, 채권, 균형 뮤추얼 펀드를 출시하고 관리합니다. 자회사를 통해 회사는 공개 주식 및 채권 시장에 투자합니다. 자회사를 통한 투자를 위해 하향식 및 상향식 분석에 중점을 둔 펀더멘털 및 정량적 분석을 사용합니다. SEI Investments Company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옥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EI 인베스트먼트(SEI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