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버(DOV) 수시 보고


도버(DOV)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등록된 유명 회사인 Dover Corporation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제출되었으며 날짜는 2024년 2월 29일입니다.

3005 Highland Parkway, Downers Grove, Illinois에 본사를 두고 있는 Dover Corporation은 이 법의 섹션 12(b)에 따라 등록된 여러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거래 기호 DOV가 있는 보통주, 2026년 만기 1.250% 채권(DOV 26), 2027년 만기 0.750% 채권(DOV 27)이 포함되며 모두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Dover Corporation은 이 8-K 서류가 증권법 규정 425, 교환법 규정 14a-12 또는 개시 전 통신과 같은 조항에 따른 회사의 서류 제출 의무를 충족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상자를 선택하지 않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교환법에 따른 규칙 14d-2(b) 및 13e-4(c)에 따릅니다.

또한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으로 분류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시했습니다. 결과적으로 Dover Corporation은 다음을 사용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연장된 전환 기간.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인 Dover Corporation은 2024년 2월 29일에 발표된 대로 N.A.의 Citibank와 함께 ASR(가속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회사는 5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재매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환매 자금은 기업어음을 통해 조달될 예정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 이사회가 2023년 8월 총 2천만 주에 대한 환매 승인을 승인한 데 따른 것입니다. 2024년 3월 1일에 Dover Corporation은 ASR에 따라 약 257만 주에 달하는 보통주 환매를 받게 될 예정입니다. ASR 기간 동안 소각될 것으로 예상되는 주식의 상당 부분.

최종 환매할 주식 수는 ASR 기간 동안 보통주의 일일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의 평균에 따라 달라지며 조정될 수 있으며 할인될 수 있습니다. ASR은 2024년 3분기에 종료될 예정이지만 특정 상황으로 인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Dover Corporation의 미래 예측 진술은 일반적인 경제 상황, 공급망 제약, 인력 부족, 이자율 및 환율 변동,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을 나타냅니다.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도가 없습니다.



도버(DOV)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2% 오른 165.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over Corporation은 장비 및 구성 요소, 소모품, 애프터마켓 부품,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솔루션, 지원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합니다. 엔지니어링 제품 부문은 애프터마켓 차량 서비스, 고형 폐기물 처리, 산업 자동화,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용 윈치 및 호이스트, 유체 디스펜싱 최종 시장에 사용되는 다양한 장비, 구성 요소,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수동 및 전원 클램프, 회전 및 선형 기계식 인덱서, 컨베이어, 픽 앤 플레이스 장치, 장갑 포트 및 조작기뿐만 아니라 팔 끝 로봇 그리퍼, 슬라이드 및 엔드 이펙터를 제공합니다. 청정 에너지 및 연료 공급 부문은 공급망과 함께 기존 및 청정 연료 및 기타 유해 물질의 안전한 운송을 가능하게 하는 구성 요소, 장비,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솔루션과 편의점, 소매 연료 공급 및 세차장 운영을 제공합니다. 이미징 및 식별 부문은 정밀 마킹 및 코딩을 제공합니다. 패키징 인텔리전스; 제품 추적성 장비; 브랜드 보호;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 장비는 물론 포장 및 소비재, 제약, 산업 제조, 패션 및 의류, 기타 최종 시장에 대한 관련 소모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펌프 및 공정 솔루션 부문은 특수 펌프, 커넥터 및 유량계, 유체 연결 솔루션, 플라스틱 및 폴리머 처리 장비, 회전 및 왕복 기계용 엔지니어링 부품을 제조합니다. 기후 및 지속 가능성 기술 부문은 냉장 시스템, 냉장 진열장, 상업용 유리 냉장고 및 냉동고 도어, 산업용 냉난방 및 주거용 기후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납땜 판형 열교환기를 제조합니다.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유통망을 통해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47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다우너스 그로브에 본사가 있습니다.

도버(DO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