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로 인더스트리스(NPO) 수시 보고


엔프로 인더스트리스(NPO)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npro Inc.와 그 임원인 J. Milton Childress II는 2006년 1월 30일에 처음 서명된 경영 연속성 계약의 개정안에 동의했습니다. 2024년 2월 27일자 개정안은 다음과 같은 경우 경영진에게 재정적 보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 경영권의 변화로 인해 잠재적인 위험이나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머물도록 권장합니다.

새로운 조건에서는 특정 소비세 총지불에 관한 조항을 삭제하고 이를 회사의 현재 정책에 맞춰 특정 상황에서 지불을 삭감하는 것으로 대체합니다. 지급 조정은 회사가 임원에게 지급하거나 분배하는 금액이 소비세 과세 대상인 경우 임원이 세후 기준으로 더 많은 금액을 보유할 수 있도록 지급액을 삭감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PricewaterhouseCoopers LLC는 이 섹션에 따라 필요한 모든 결정을 내리고 회사와 경영진 모두에게 자세한 지원 계산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회계법인의 모든 수수료와 비용을 부담합니다. 회계법인이 내린 모든 결정은 회사와 임원에게 구속력을 갖습니다. 수정안은 명시적으로 또는 필요한 의미로 수정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엔프로 인더스트리스(NPO)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5% 내린 156.8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Pro Industries, Inc.는 미국, 유럽 및 국제적으로 엔지니어링 산업 제품의 설계, 개발, 제조, 마케팅 및 서비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씰링 기술, 고급 표면 기술 및 엔지니어링 재료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Sealing Technologies 부문은 일회용 위생 씰, 튜브, 구성 요소 및 어셈블리를 제공합니다. 금속, 비금속 및 복합 재료 개스킷; 압축 포장 제품; 유압 부품; 확장 조인트; 벽 침투 제품; 화학 및 석유화학 처리, 펄프 및 종이 처리, 발전, 식품 및 제약 처리, 1차 금속 제조, 광업, 수처리 및 폐기물 처리, 대형 트럭 운송을 위한 동적, 플랜지, 탄성 금속, 엘라스토머 및 맞춤형 메카니컬 씰 , 항공 우주, 의료, 여과 및 반도체 제조 산업. 이 부문은 또한 제약 및 바이오 제약 산업을 위한 무균 유체 이송 제품을 제공합니다. 고급 표면 기술 부문은 반도체 제조 장비에 사용되는 주요 구성 요소 및 어셈블리는 물론 우주, 항공 우주 및 방위 시장의 주요 응용 분야에 대한 세척, 코팅, 테스트, 개조 및 검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산업 기술, 생명 과학 및 반도체 시장의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특수 광학 필터 및 박막 코팅. 엔지니어링 재료 부문은 자동차, 제약, 펄프 및 종이, 천연 가스, 건강, 발전, 공작 기계, 공기의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자체 윤활, 비압연, 금속 폴리머,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및 섬유 강화 복합 베어링 제품을 제공합니다. 처리, 정제, 석유화학 및 일반 산업 시장. 이 회사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본사가 있습니다.

엔프로 인더스트리스(NP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