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에너지(XEL) 수시 보고


엑셀 에너지(XEL)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제목: Xcel Energy Inc. 및 남서부 공공 서비스 회사 보고서 텍사스 산불

Xcel Energy Inc.와 그 자회사인 Southwestern Public Service Company(SPS)는 SPS 서비스 지역과 가까운 텍사스에서 진행 중인 산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Form 8-K 현재 보고서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습니다.

Smokehouse Creek Fire라고 불리는 이 가장 큰 화재는 약 900,000에이커에 달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2024년 2월 28일 현재 약 3%만 진압되었습니다. Xcel Energy Inc.와 SPS는 비상 대응팀과 협력하여 이러한 화재에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재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미네소타에 본사를 둔 기업인 Xcel Energy Inc.와 뉴멕시코에 본사를 둔 기업인 SPS는 Smokehouse Creek 화재로 인한 피해 가능성에 대한 법적 통지를 받았습니다. 이 통지서는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것으로 추정되는 보험 당사자의 재산 보험 이익을 대신하여 발송되었습니다. 법적 고지는 또한 화재의 잠재적인 근원지 근처에 떨어진 SPS 전신주를 보존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현재 SPS 서비스 지역 내 또는 근처에서 Smokehouse Creek 화재 및 기타 화재의 원인, 발생 및 피해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Form 8-K 현재 보고서는 2024년 2월 29일 Xcel Energy Inc.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Brian J. Van Abel이 서명하고 제출했습니다.


엑셀 에너지(XEL)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5% 내린 57.6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Xcel Energy Inc.는 자회사를 통해 전기를 생성, 구매, 전송, 분배 및 판매합니다. 규제 전기 유틸리티, 규제 천연 가스 유틸리티 및 기타 모든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석탄, 원자력, 천연 가스, 수력 발전, 태양열, 바이오매스, 석유, 목재/쓰레기 및 풍력 에너지원을 통해 전기를 생산합니다. 또한 천연 가스를 구매, 운송, 유통 및 소매 고객에게 판매하고 고객 소유 천연 가스를 운송합니다. 또한 회사는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 저장 및 압축 시설을 개발 및 임대합니다. 임대 주택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재생 가능 발전 시설 건설을 위한 장비를 조달합니다. 콜로라도, 미시간, 미네소타, 뉴멕시코, 노스다코타, 사우스다코타, 텍사스 및 위스콘신 지역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약 370만 명의 고객에게 전기를 판매합니다. 약 210만 고객에게 천연 가스를 제공합니다. Xcel Energy Inc.는 190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엑셀 에너지(XE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