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C(FMC) 수시 보고


FMC(FMC)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두고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FMC로 상장된 회사인 FMC Corporation은 2024년 2월 27일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행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2929 Walnut Street, Philadelphia, Pennsylvania, 19104에 있습니다.

Form 8-K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섹션 13 또는 15 (d)에 따른 표준 요구 사항이며 상장 회사에서 주주가 알아야 할 특정 중요한 사건을 공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문서에는 거래법의 다른 규칙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자료 모집 또는 개시 전 의사소통과 관련된 조항에 따른 등록자의 제출 의무를 동시에 충족시키려는 의도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당 액면가 0.10달러로 보통주를 거래하는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증권거래법 규정 12b-2의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임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1934년.
선도적인 농업 과학 회사인 FMC Corporation은 경영진 리더십 팀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5월 1일부터 Brian Angeli는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역할을 맡아 포트폴리오 관리, 신제품 출시 및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감독하게 됩니다. 그는 또한 FMC의 정밀 농업 조직을 계속해서 이끌 것입니다.

이전에 조달, 물류 및 글로벌 시설 담당 부사장이었던 Thaisa Hugenneyer가 3월 1일부터 운영, 공급망 및 조달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녀의 책임에는 제조, 공급망, 환경, 보건 및 안전이 포함됩니다( EHS) 조직.

한편, FMC Corporation은 2024년 5월 1일자로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Diane Allemang의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운영 담당 부사장인 Barry Crawford는 3월 1일부터 혁신 관리 담당 부사장으로 상근직으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이 직위에서 그는 비용 절감을 목표로 회사의 구조 조정과 혁신을 주도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효율성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운영 모델을 출시합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Vsevolod "Seva" Rostovtsev 박사의 직함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부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 재직 중인 Rostovtsev는 FMC의 글로벌 R&D 조직을 이끌고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혁신과 신기술에 집중하게 됩니다. 변경 사항은 최근 회의에서 FMC 이사회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선도적인 화학 기업인 FMC Corporation은 혁신적인 경영 개편에 착수하면서 대대적인 임원 개편을 발표했습니다. 변경 사항에는 새로운 부사장 임명과 일부 기존 임원의 퇴임이 포함됩니다.

FMC의 제조 네트워크 내에서 운영 규율을 크게 강화한 리더십을 지닌 임원인 Barry의 지휘 하에 회사는 공급망 관리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습니다. 데이터 기반 프로세스에 대한 Barry의 성향과 FMC의 업계 최고의 안전 전략에 대한 감독은 회사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FMC의 변화에서 그의 중요한 역할은 운영 모델, 조직 구조 및 회사의 전반적인 업무 접근 방식을 새롭게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Barry의 역할 외에도 Thaisa는 회사 내에서 새로운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FMC 및 기타 선도적인 화학 회사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Thaisa의 전문 지식은 조달, 물류 및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을 포괄합니다. 이제 그녀는 제조, 공급망 및 EHS 분야에서 확대된 책임을 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임원 교체에서는 현재 기업 전략 및 정밀 및 디지털 농업 담당 부사장인 Brian Angeli가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 선출되었습니다. 5월 1일부터 Angeli는 포트폴리오 관리를 감독하게 됩니다.


FMC(FMC)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82% 내린 51.2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농업 과학 회사인 FMC Corporation은 작물 보호, 식물 건강, 전문적인 해충 및 잔디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살충제, 제초제 및 살균제를 포함한 작물 보호 화학 물질을 개발, 판매 및 판매합니다. 다양한 곤충, 잡초 및 질병을 통제함으로써 작물 수확량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농업에서 사용되는 생물학적제제, 작물 영양 및 종자 처리 제품은 물론 해충 방제를 위한 비농업 시장에서도 사용됩니다. 회사는 자체 판매 조직과 제휴 파트너, 독립 유통업체 및 판매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에서 운영됩니다. FMC Corporation은 1883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FMC(FM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