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본사를 둔 선도적인 기술 회사인 Super Micro Computer, Inc.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 제13항 또는 15(d)항에서 요구하는 최신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2024년 2월 22일자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됐다.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거래 기호 SMCI로 상장된 이 회사는 법 섹션 12(b)에 따라 보통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회사가 항목 1.01에 따라 중요한 최종 계약을 체결한 것과 관련이 있지만 계약의 세부 사항은 문서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슈퍼마이크로 컴퓨터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명시된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보고서에는 회사 이름이나 이름에 변경이 없음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보고 이후의 주소입니다.

이 양식 8-K를 제출하는 것은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의 규제 의무의 일상적인 부분이며 반드시 회사의 운영이나 재무 상태에 중대한 변화가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슈퍼마이크로컴퓨터(SMCI)는 2029년 만기 0.00% 전환선순위채권 17억2천500만달러의 사전 발표 매각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여기에는 추가 전환사채 취득 옵션을 통해 초기 구매자가 구매한 2억2천500만달러가 포함된다. 이번 매각은 1933년 개정된 증권법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모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전환사채는 SMCI와 지정된 수탁자인 U.S. Bank Trust Company 간의 계약에 따라 2024년 2월 27일에 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전환사채의 판매 및 제공은 증권법 제4(a)(2)항에 따라 등록이 면제되었습니다.

SMCI는 이번 공모에서 약 17억 달러의 순 수익을 올렸다고 보고했습니다. 기술 회사는 이러한 수익금 중 약 1억 4,210만 달러를 제한 통화 거래 비용을 조달하기 위해 할당했으며, 나머지 자금은 비즈니스 성장 및 확장을 위한 운전 자본을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목적에 사용하도록 할당되었습니다.

정기적인 이자가 발생하지 않는 전환사채는 회사의 재량에 따라 현금, SMCI 보통주 또는 둘의 조합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보유자는 계약서에 설명된 대로 특정 상황에서 자신의 어음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전환사채의 초기 전환율은 원금 1,000달러당 보통주 0.7455주로, 전환 가격은 주당 1,341.38달러와 대략 동일합니다.
회사의 전환사채 보유자는 계약서에 정의된 "근본적인 변경"이 발생할 경우 회사에 전환사채의 일부 또는 전부를 환매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환매 가격은 "기본 변경 환매 날짜"까지 채권의 원금에 발생했거나 지급되지 않은 특별 및 추가 이자를 더한 금액이 됩니다.

특정 상황에서 전환사채 만기일 이전에 "전체적 근본적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이러한 변경과 관련하여 전환사채를 전환하기로 선택한 보유자의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7년 3월 1일부터 만기일 20거래일 전까지 전환사채를 전부 또는 일부 상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는 회사가 환매 통지를 보내기 전 날 종료되는 30일 거래 기간 중 최소 20거래일 동안 회사 보통주의 주당 최종 보고된 판매 가격이 전환 가격의 130%를 초과하는 경우에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88% 내린 851.1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per Micro Computer, Inc.는 자회사와 함께 모듈식 및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고성능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솔루션은 전체 서버, 스토리지, 모듈식 블레이드 서버, 블레이드, 워크스테이션, 전체 랙, 네트워킹 장치, 서버 관리 소프트웨어, 서버 하위 시스템, 지원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랙마운트 및 블레이드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서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upermicro Server Manager, Supermicro Power Management 소프트웨어, Supermicro Update Manager 및 SuperDoctor 5를 포함한 Server Management Suite와 같은 서버 소프트웨어 관리 솔루션. 또한 서버 보드, 섀시, 전원 공급 장치 및 기타로 구성된 서버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부속품. 또한 회사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통합, 구성,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 문서 서비스, 서비스 요구 사항 식별, 프로젝트 계획 작성 및 실행, 검증 테스트 및 교육 서비스 수행. 또한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에 대한 헬프 데스크 및 현장 제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유지 관리 및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객 지원 서비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5G 및 에지 컴퓨팅 시장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원, 유통업체, 부가 가치 재판매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운영됩니다. Super Micro Computer, Inc.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