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홀딩스(POST) 수시 보고


포스트 홀딩스(POST)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2024년 2월 20일 현재 Post Holdings Inc.로부터 Form 8-K 현행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1934는 회사의 최신 공식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2503 S. Hanley Road, St. Louis, Missouri에 본사를 둔 Post Holdings Inc.는 IRS 고용주 식별 번호 45-3355106 및 위원회 파일 번호 001-35305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등록된 연락처는 (314) 644-7600입니다.

이 신고서는 증권법 규정 425, 거래소법 규정 14a-12, 14d-2(b) 또는 13e-4(c)와 같은 다른 규정을 동시에 충족하지 않습니다.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POST"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Post Holdings Inc.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규정 준수를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도록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제공되는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적용합니다.
Post Holdings, Inc.는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대출을 10억 달러의 새로운 회전 신용 대출로 확대하는 두 번째 수정 및 재진술 신용 계약에 대한 세 번째 개정안을 체결했습니다. 이 새로운 신용 시설의 만기일은 2027년 10월 16일까지 2028년 만기인 회사의 5.625% 선순위 채권을 완전히 상환하거나 재융자하는 조건으로 2029년 2월 20일로 연장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새로운 신용 시설의 만기는 2029년 2월 20일로 변경됩니다. 2027년 10월 16일. 또한 이 개정안은 관리 대리인 역할을 Barclays Bank에서 JPMorgan Chase로 이전합니다.

또한, 2024년 2월 20일에 Post Holdings는 2032년 액면가로 만기인 6.25%의 선순위 담보 채권을 발행했는데, 이는 총 10억 달러에 달합니다. 해당 채권은 회사, 자회사 보증인, 수탁자 및 채권 담보 대리인 역할을 하는 Computershare Trust Company 간의 계약에 따라 발행되었습니다. 회사는 같은 날 채권담보계약도 체결했다. Post Holdings에 대한 향후 금융 서비스는 대출 기관 및 계약의 다른 당사자에 의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계약이 계약 당사자의 이익을 위해 이루어졌으며 회사 및 자회사의 실제 사실 상태 또는 상태를 반영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해당 정보는 계약일 이후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의 공시에 완전히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에서 신용 계약에 따라 행정 대리인 및 담보 대리인 역할을 하는 JPMorgan Chase와 계약 및 채권 담보 계약에 따라 수탁자 및 채권 담보 대리인인 Computershare가 Pari Passu 채권간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이 거래에서는 연 6.25%의 이자율을 지닌 채권이 형성되며, 반기마다 8월 15일과 2월 15일에 지불이 이루어집니다. 첫 번째 지불은 2024년 8월 1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채권의 만기는 2032년 2월 15일입니다. .

이 채권은 회사가 전체 지분을 소유한 국내 자회사가 선순위 담보로 보증한 회사의 선순위 무후순위 채권입니다. 채권을 확보한 자산은 또한 회사의 기존 및 미래의 모든 선순위 부채에 대해 동등한 지불 권리를 주장하는 파리 패스(pari passu) 기준으로 신용 계약을 보장합니다.

채권은 채권에 대한 지급권이 후순위인 미래 부채에 대한 지급권에서 선순위입니다. 이는 또한 회사의 비보증 자회사의 모든 부채에 구조적으로 후순위이며, 채권의 비담보 자산으로 담보된 모든 기존 및 미래 담보 부채에 대해서도 사실상 후순위입니다.

회사는 2027년 2월 15일 이전에 채권 원금 총액의 최대 40%까지 상환할 권리를 보유하며, 상환 가격은 상환된 채권 원금 금액의 106.25%에 상환일까지 발생한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입니다. .


포스트 홀딩스(POST)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3% 내린 104.4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ost Holdings,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소비재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Post Consumer Brands, Weetabix, Foodservice, Refrigerated Retail 및 BellRing Brands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포스트 소비자 브랜드 부문은 브랜드 및 개인 상표 즉석(RTE) 시리얼 및 뜨거운 시리얼 제품을 제조,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식료품점, 대량 상품 고객, 슈퍼센터, 클럽 매장, 천연/특산품 매장 및 약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군대, 전자 상거래 및 식품 서비스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Weetabix 부문은 주로 브랜드 및 개인 상표 RTE 시리얼, 뜨거운 시리얼 및 기타 시리얼 기반 식품, 아침 식사 음료 및 뮤즐리를 마케팅 및 유통합니다. 이 부문은 식료품점, 할인점, 도매업자, 편의점 및 전자 상거래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식품 서비스 부문은 식품 서비스 및 식품 재료 채널에서 계란 및 감자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합니다. 식품 서비스 유통업체와 전국 레스토랑 체인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냉장 소매 부문은 식료품점 및 대량 상품 고객을 위한 반찬, 계란 및 계란 제품, 소시지, 치즈, 기타 유제품 및 냉장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합니다. BellRing Brands는 바로 마실 수 있는(RTD) 단백질 쉐이크, 기타 RTD 음료, 분말, 영양 바 및 보충제를 마케팅 및 유통합니다. 클럽 매장, 식품, 의약품 및 대량 고객, 온라인 소매업체, 전문 소매업체, 편의점 및 유통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st Holdings, Inc.는 1895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있습니다.

포스트 홀딩스(PO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