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래티지(MSTR) 수시 보고


마이크로스트래티지(MSTR)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요약할 구체적인 텍스트가 없으면 경제 뉴스 기사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요약하고 싶은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마이크로스트래티지(MSTR)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61% 내린 687.4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icroStrategy Incorporated는 전 세계적으로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trategy는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인 MicroStrategy를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플랫폼에서 개발된 초지능 제품, 시각화 및 보고 기능, 이동성 기능,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여러 장치에 대한 통찰력을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최신 분석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구 내에서 직접 신뢰할 수 있고 관리되는 데이터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분석가 및 데이터 과학자 API 및 게이트웨이, 다중 배포 옵션, 엔터프라이즈 시맨틱 그래프, 확장성 및 보안. 이 회사는 또한 고객이 시스템 가용성 및 가동 시간 목표를 달성하고 응답성이 뛰어난 문제 해결 및 사전 예방적 기술 제품 지원을 통해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MicroStrategy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아키텍처 및 구현 서비스를 제공하여 결과를 신속하게 실현하고 데이터 이해에서 파생된 투자 수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MicroStrategy Consulting을 제공합니다. 무료 및 유료 학습 옵션을 제공하는 MicroStrategy Education.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영업 인력 및 채널 파트너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매, 컨설팅, 기술, 제조, 금융, 은행, 보험, 의료, 교육, 통신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과 공공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코너에 본사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MST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