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 수시 보고


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pple Hospitality REIT, Inc.는 2024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에 독립적으로 등록된 공공 회계 회사의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경쟁적인 선정 과정을 거친 후 이사회 감사 위원회는 Ernst & Young LLP(E&Y)를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KPMG LLP와 함께. 이번 변경사항은 E&Y가 2023년 12월 31일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감사를 완료한 후인 2024년 2월 22일부터 적용된다.

E&Y의 2023년 12월 31일과 2022년 회계연도 감사보고서에는 부정적인 의견이나 의견거절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이번 회계연도 동안 회계 원칙이나 관행, 재무제표 공개, 감사 범위나 절차에 대한 의견 차이는 없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해당 기간 동안 KPMG와 회계원칙, 불일치, 보고사항 등에 관해 협의한 바가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Apple Hospitality REIT, Inc.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보고서를 제출했으며 Ernst & Young(E&Y)은 보고서 내의 특정 진술에 대한 동의서를 제공했습니다. Form 8-K의 현재 보고서로 알려진 이 문서는 SEC에 제출되기 전에 검토를 위해 E&Y에 전달되었습니다.

회사는 E&Y에게 자신과 관련된 진술에 동의 또는 반대를 명시하는 서신을 SEC에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2024년 2월 23일자 E&Y의 서한은 Form 8-K의 Exhibit 16.1로 제출되었습니다. 서한에서 E&Y는 2024년 2월 19일자 양식 8-K의 항목 4.01 2페이지에 있는 1~3항에 포함된 진술에 동의함을 확인했습니다.

이 서류에는 Exhibit 104로 참조되는 Inline XBRL 형식의 대화형 데이터 파일을 포함한 다른 전시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Apple Hospitality REIT, Inc.의 최고 경영자(CEO)인 Justin G. Knight가 서명하여 회사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2% 내린 16.2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pple Hospitality REIT, Inc.(NYSE: APLE)는 공개 거래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미국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고급 객실 중심 호텔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Apple Hospitality의 포트폴리오는 34개 주 전역의 87개 시장에 위치한 30,000개 이상의 객실이 있는 235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브랜드에 집중하고 있는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104개의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 126개의 힐튼 브랜드 호텔, 3개의 하얏트 브랜드 호텔 및 2개의 독립 호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