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티 홀딩스(YETI) 수시 보고


예티 홀딩스(YETI)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전례 없는 상황에서 경제 뉴스 기사를 작성하기 위한 세부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비즈니스 동향, 경제지표, 금융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받아 종합적이고 통찰력 있는 기사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예티 홀딩스(YETI)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1% 내린 38.5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YETI Holdings, Inc.는 YETI 브랜드로 아웃도어 및 레크리에이션 시장을 위한 제품을 디자인, 마케팅, 소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하드 및 소프트 쿨러, 화물, 가방, 야외 생활 및 관련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콜스터, 로우볼, 와인 텀블러, 쌓을 수 있는 파인트, 머그, 텀블러, 병 및 주전자와 같은 음료 용기 제품과 Rambler 브랜드의 병 빨대 캡, 텀블러 핸들, 저그 마운트 및 병 슬링으로 구성된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모자, 셔츠, 병따개, 얼음 대용품과 같은 YETI 브랜드 장비 제품을 제공합니다. 아웃도어 전문점, 하드웨어, 스포츠 용품, 농장 및 목장 용품점을 비롯한 독립 소매점과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유럽, 홍콩, 중국, 싱가포르 및 일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YETI Holdings, Inc.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가 있습니다.

예티 홀딩스(YET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