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스(VTR) 수시 보고


벤타스(VTR)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Ventas, Inc.는 2021년 11월 8일 처음 서명한 ATM 판매 계약을 수정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여러 대리인 또는 선도 구매자를 통해 회사 보통주 최대 10억 달러의 제안 및 판매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2024년 2월 20일부터 발효되는 개정안에는 BofA Securities, Inc., BNP Paribas Securities Corp., Citigroup Global Markets Inc., Credit Agricole Securities (USA) Inc. 등의 대표자가 포함됩니다.

개정안에는 판매 계약의 특정 조건에 대한 정의 변경이 포함되며, 계약에 따라 Ventas가 ​​판매할 수 있는 주식의 총 판매 가격을 높이는 것도 목표입니다. 또한 이번 개정안은 BNP파리바증권과 BNP파리바를 매매계약의 당사자로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델라웨어 기업인 Ventas는 각 대리인과 구매자에게 수정안이 승인되고, 실행되고, 전달되며, 회사의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계약임을 보장합니다.
경제 뉴스 기사:

발효일 이후 회사가 재무 운영을 진행함에 따라 주요 비즈니스 용어가 새로운 정의를 갖도록 설정됩니다. 이제 "등록 명세서"라는 용어는 회사가 위원회에 제출한 양식 S-3의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사업설명서가 포함되며 회사 주식을 포함한 특정 유가증권의 공모 및 판매와 연결됩니다.

또한 "추가 투자 설명서"라는 용어는 규칙 424(b)에 따라 회사가 위원회에 제출한 주식 제안 및 판매와 관련된 투자 설명서 보충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또한 판매 계약의 "$1,000,000,000"가 발효일 이전의 모든 사전 발행을 고려한 후 계약에 따라 회사가 판매할 수 있는 주식의 총 판매 가격으로 유지된다고 명시했습니다.

회사는 "대리인" 및 "대리인"에 대한 언급이 이제 BofA Securities, Inc., BNP Paribas Securities Corp. 및 Citigroup Global Markets Inc.를 포함한 여러 증권사를 의미한다는 점을 더욱 명확히 했습니다. 동시에 "선도 구매자" 및 "선도 구매자"에 대한 언급은 특히 Bank of America, N.A., BNP Paribas 및 Citibank, N.A.와 같은 다양한 금융 기관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BNP Paribas Securities Corp.와 J.P. Morgan Securities LLC의 새로운 연락처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 판매 계약을 수정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계약서의 특정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연락처 정보의 변경을 나타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회사의 향후 금융 거래 및 앞서 언급한 기업과의 상호 작용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벤타스(VTR)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5% 내린 43.0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P 500 기업인 Ventas는 두 개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산업인 의료 및 부동산의 교차점에서 운영됩니다. 세계 최고의 부동산 투자 신탁(REIT) 중 하나로서 우리는 부동산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자본의 힘을 사용하고 주요 의료 제공자, 개발자, 연구 및 의료 기관, 혁신가 및 성공에 힘입은 의료 기관과 협력합니다. 고령화 인구의 인구학적 순풍. Ventas는 20년 이상 지속되는 성공적인 전략을 따랐습니다. 고품질의 다양한 부동산 및 자본 소스 포트폴리오를 결합하여 주기를 통해 관리하고, 업계 최고의 파트너와 협력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현금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둔 협력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팀입니다. 강력한 대차대조표에서 흐름과 우수한 수익을 창출하여 궁극적으로 Ventas 주주에게 보상합니다. 2020년 9월 30일 현재 Ventas는 통합되지 않은 합작 투자를 통해 약 1,200개의 부동산을 소유하거나 관리했습니다.

벤타스(VT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