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워터 웍스(AWK) 수시 보고


아메리칸 워터 웍스(AWK)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선도적인 상하수 유틸리티 회사인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WK라는 종목 코드로 상장된 이 회사는 2024년 2월 14일에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Form 8-K는 기업이 인수, 파산, 이사 사임 또는 회계연도 변경 등 주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건을 투자자에게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광범위한 양식입니다. 그러나 American Water Works가 제출한 이 특정 서류의 구체적인 내용이나 목적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회사 본사는 1 Water Street, Camden, NJ 08102-1658에 있습니다. 커미션 파일 번호는 001-34028이고 IRS 고용주 식별 번호는 51-0063696입니다.

문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신흥 성장 회사는 연간 총 수익이 있는 기업입니다. 가장 최근 완료된 회계연도 동안 10억 7천만 달러 미만입니다.

Form 8-K 제출은 표준 규제 요구 사항이며 반드시 회사의 중요한 변화나 발전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가 전체 보고서를 발표할 때 제공될 것입니다.
IURC(Indiana Utility Regulatory Commission)는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의 자회사인 Indiana-American Water Company, Inc.가 요청한 기본 요율 조정을 승인하는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14일에 발표된 명령은 다음을 승인합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9.65%와 승인된 요율 기준 18억 3,500만 달러를 기준으로 물 및 폐수 시스템 수익이 연간 6,63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조정은 2024년 2월, 2024년 5월, 2025년 5월 요금에 인상되는 등 3단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상은 주로 회사의 마지막 요금 사례 이후 8억 7,500만 달러 이상의 물 및 폐수 시스템 자본 투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 기타 기여 요인으로는 높은 연금 및 기타 퇴직 후 혜택(OPEB) 비용, 생산 비용 증가 등이 있습니다.
경제 뉴스 보도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의 자회사인 Indiana American Water는 Indiana Utility Regulatory Commission의 승인에 따라 요금 조정을 발표했습니다. 회사가 발행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발표는 2024년 2월 15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요금 조정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하는 시스템 업그레이드 비용 8억 7,500만 달러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인디애나 아메리칸 워터도 저가형 기본 수도 서비스가 승인돼 고객들의 재정적 부담이 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보도 자료는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의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ohn C. Griffith의 공식 서명으로, 투명성에 대한 회사의 의지와 1934년 증권거래법 요구 사항 준수를 입증합니다.

또한 회사는 표지 페이지에 XBRL 태그가 포함된 대화형 데이터 파일을 제공하여 이해관계자에게 회사 재무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하고 대화형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액세스를 제공했습니다.

이 소식은 규제 준수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는 동안에도 인디애나 주민들을 위한 인프라 개선 및 저렴한 물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에 대한 Indiana American Water의 약속을 강화합니다. 더 큰 기업인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의 일원으로서 그들은 서비스 우수성과 재정적 지속 가능성의 균형을 맞추는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워터 웍스(AWK)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4% 오른 124.2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수도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340만 명의 활성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4개 주에 있는 약 1,700개 커뮤니티에 물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주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식품 및 음료 제공업체, 상업용 부동산 개발업체 및 소유주, 에너지 공급업체를 포함한 상업용 고객; 소방 서비스 및 개인 소방 고객; 대규모 제조업체, 광업 및 생산 작업과 같은 산업 고객; 정부 건물 및 학교 및 대학과 같은 기타 공공 부문 시설로 구성된 공공 기관; 및 기타 유틸리티 및 커뮤니티 용수 및 폐수 시스템. 또한 다양한 군사 시설에서 물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수도 및 폐수 시설을 운영 및 관리하고 기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방 자치 단체 고객과 계약을 체결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약 80개의 지표수 처리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80개의 지하수 처리장; 160개의 폐수처리장; 52,500마일의 송전, 배전 및 수집 본관 및 파이프; 지하수 우물 1,100개; 1,700개의 물 및 폐수 펌프장; 1,300개의 처리수 저장 시설; 그리고 76개의 댐. 24개 주에서 식수, 폐수 및 기타 관련 서비스를 통해 약 1,4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는 188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캠든에 본사가 있습니다.

아메리칸 워터 웍스(AW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