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스타 에너지 분기 실적 발표(잠정), 매출 시장전망치 상회


누스타 에너지(NS)사가 15일(현지시간)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분기 매출은 4억5168만달러(약 6012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5.05% 증가했다. 시장 전망치였던 4억565만달러(약 5399억원)에 비하면 11.35% 상회했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5월 15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4억2041만달러, 주당순이익 0.27달러다.

누스타 에너지(NS)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3% 오른 22.87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NON-GAAP(일회성비용 제외 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uStar Energy L.P.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석유 제품의 터미널링, 저장 및 마케팅에 관여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석유 제품 및 무수 암모니아 운송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저장 및 연료 마케팅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파이프라인 부문은 정제된 제품, 원유 및 무수 암모니아를 운송합니다. 저장 부문은 석유 제품, 원유, 특수 화학 물질, 재생 연료 및 기타 액체에 대한 저장, 취급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터미널 및 저장 시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및 도선, 예인선 지원, 라인 처리, 발사, 비상 대응 및 기타 선박 서비스. 연료 마케팅 부문은 걸프 연안의 벙커링 작업에 관여합니다. 혼합 작업; 재판매를 위한 석유 제품 구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텍사스, 오클라호마, 캔자스, 콜로라도, 뉴멕시코에 3,205마일의 정제 제품 파이프라인과 2,230마일의 원유 파이프라인이 있습니다. 남부 Kansas에서 시작하여 North Dakota의 Jamestown에서 끝나는 2,050마일의 정제된 제품 파이프라인; Marathon Petroleum Corporation의 Mandan, North Dakota 정유소에서 시작하여 Minnesota, Minneapolis에서 끝나는 450마일의 정제된 제품 파이프라인; 2,000마일의 무수 암모니아 파이프라인; 약 4,420만 배럴의 저장 용량을 제공하는 29개의 터미널 및 저장 시설. 이 회사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누스타 에너지 분기 실적 발표(잠정), 매출 시장전망치 상회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