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클린 일렉트릭(FELE) 수시 보고


프랭클린 일렉트릭(FELE)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업데이트에서 물 및 연료 펌핑 시스템의 선두 제조업체인 Franklin Electric Co., Inc.는 공식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 최신 분기별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업로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13일에 게시된 자료는 회사 경영진이 향후 투자자 커뮤니케이션 및 컨퍼런스에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인디애나주 포트웨인에 본사를 두고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FELE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Franklin Electric은 이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를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 따라 Exhibit 99.1로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해당 정보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서류에 통합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도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회사 웹사이트에서 검토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자료는 Franklin Electric의 최근 실적과 향후 계획을 심층적으로 살펴봅니다. 다만 보고서에는 구체적인 발표 내용이 명시되지 않았다.

Form 8-K는 Franklin Electric의 부사장 겸 CFO인 Jeffery L. Taylor가 정식으로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물과 자동차 연료의 이동을 위한 시스템과 부품의 생산 및 마케팅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Franklin Electric Co.는 2024년 전략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전략은 고객, 제품, 운영 및 운영이라는 4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문화.

고객 중심 활동을 통해 회사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지갑 점유율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Franklin Electric은 디지털 도구를 활용하여 견적부터 배송까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세분화 및 타겟 솔루션과 같은 고객 중심 성장 이니셔티브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품 측면에서 Franklin Electric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전략적 인수와 협력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운영 측면에서 Franklin Electric은 운영 효율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낭비를 줄이기 위해 운영 전반에 걸쳐 Lean Six Sigma 원칙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하는 기술에 투자하여 직원들이 부가 가치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Franklin Electric 전략의 네 번째 기둥은 문화입니다. 회사는 직원의 기술과 역량 개발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인 학습과 개선의 문화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Franklin Electric의 2024년 전략 계획에는 재무 목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제품 수익이 80~85%, 서비스 수익이 15~20%를 기여하여 4~6%의 유기적 수익 성장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조정 EBITDA 마진 18~20%, 투자 자본 수익률(ROIC) 15~17%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주로 성장 이니셔티브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연간 5천만~6천만 달러의 자본 지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연간 1억 2천만~1억 4천만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이 자금을 사업 성장과 주주 수익에 재투자할 계획입니다.

결론적으로 Franklin Electric의 2024년 전략은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과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반영합니다. 고객 중심, 제품 혁신, 운영 효율성 및 문화에 중점을 두어 회사는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의 유산을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랭클린 일렉트릭(FELE)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40% 내린 95.5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ranklin Electric Co.,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물 및 연료 펌핑 시스템을 설계, 제조 및 유통합니다. 그것은 물 시스템, 연료 공급 시스템 및 분배의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Water Systems 부문은 수중 모터, 펌프, 드라이브, 전자 제어, 수처리 시스템, 모니터링 장치 및 관련 부품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모터와 펌프는 주로 다양한 주거, 농업, 도시 및 산업 분야에서 깨끗한 물과 폐수를 펌핑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능을 제어하기 위해 모터에 사용되는 전자 드라이브 및 제어 장치를 제조하고 전기 서지, 과열, 건식 우물 또는 탱크와 같은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연료 공급 시스템 부문은 주로 연료 공급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위한 펌프, 파이프, 섬프, 피팅, 증기 회수 구성 요소, 전자 제어, 모니터링 장치 및 관련 부품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전력 신뢰성 시스템과 같은 기타 에너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력 유틸리티, 수력 전기, 통신 및 데이터 센터 인프라의 온라인 모니터링을 위한 전자 장치를 포함합니다. 유통 부문은 설치 계약자에게 사전 판매 지원 및 사양을 판매하고 제공합니다. Water Systems 부문에서 생산된 제품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직원 영업 인력과 독립 제조 대표자를 통해 도소매 유통업체, 전문 유통업체, OEM, 산업 및 석유 장비 유통업체, 석유 및 유틸리티 회사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Franklin Electric Co., Inc.는 1944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인디애나주 포트웨인에 있습니다.

프랭클린 일렉트릭(FEL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