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퍼(KMPR) 수시 보고


켐퍼(KMPR)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회사에 따르면 Kemper Corporation은 대규모 기업 개편을 통해 Bradley T. Camden을 새로운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9월부터 임시 CFO로 근무한 Camden은 2020년부터 처음에는 재무 담당자로 회사에 근무했습니다.

Kemper에 합류하기 전에 Camden은 Northern Trust Asset Management에서 15년 동안 근무하며 여러 재무 리더십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새로운 역할로 그의 기본 급여는 575,000달러로 인상되며, 연간 기본 급여의 75%를 연간 목표 보상 금액으로 2024년 회사의 단기 인센티브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그는 또한 연간 기본급의 225%를 연간 목표 보상액으로 하는 회사의 장기 인센티브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Camden은 회사 내에서 가족 관계가 없으며 그가 주요 재무 책임자로 선정된 것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들과 어떤 약정도 맺고 있지 않습니다. 회사는 공개가 필요한 거래를 그와 체결하지 않았습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Kemper Corporation은 다각화된 보험 지주 회사로, 주식은 2062년 만기일 5.875% 고정 금리 재설정 주니어 후순위 사채의 KMPB와 보통주의 경우 KMPR로 NYSE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Kemper Corporation(NYSE: KMPR)은 Bradley T. Camden을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9월부터 임시 CFO로 근무하고 있는 Camden은 Kemper의 사장, CEO 및 회장인 Joseph P. Lacher, Jr.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입니다.

Lacher는 Camden의 리더십 자질, 의사소통 능력, 깊은 금융 경험을 칭찬하며 Camden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습니다. Lacher에 따르면 지난 5개월 동안 임시 CFO로 재직한 Camden의 업무는 영구 역할에 대한 그의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Camden은 2020년에 수석 부사장 겸 재무 담당자로 Kemper Corporation에 합류했습니다. 이 역할에서 그는 회사의 자본 시장 관리, ALM 및 위험 관리 이니셔티브를 포함한 여러 핵심 전략 이니셔티브를 이끌었습니다. Kemper에 합류하기 전에 Camden은 Northern Trust Asset Management에서 15년 동안 다양한 재무 리더십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는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DePauw University에서 경제학을 전공했으며 공인 재무 분석가(CFA)입니다.

그의 임명에 대해 Camden은 Kemper의 리더십 팀과 계속 협력하고 회사의 성장 및 수익성 목표 달성에 기여하겠다는 열망을 표명했습니다.

국내 최고의 전문 보험사 중 하나인 Kemper Corporation은 약 130억 달러의 자산을 자랑합니다. 이 회사는 Kemper Auto 및 Kemper Life 브랜드를 통해 개인, 가족 및 기업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켐퍼(KMPR)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9% 내린 57.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다양한 보험 지주 회사인 Kemper Corporation은 미국에서 재산 및 상해, 생명 및 건강 보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특수 재산 및 상해 보험, 우선 재산 및 상해 보험, 생명 및 건강 보험의 세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개인에게는 자동차, 주택 소유자, 세입자, 화재, 우산, 일반 책임 및 기타 다양한 재산 및 상해 보험을 제공하고 기업에는 상업용 자동차 보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영구 및 정기 보험을 포함한 생명 보험과 추가 사고 및 건강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및 Medicare 보충 보험, 고정 병원 보상, 가정 건강 관리, 특정 질병 및 농촌, 교외 및 도시 지역의 개인에 대한 사고 전용 플랜. 독립 에이전트 및 브로커를 통해 제품을 배포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Unitrin, Inc.로 알려졌으며 2011년 8월에 Kemper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Kemper Corporation은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가 있습니다.

켐퍼(KMP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