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질리시스(AGYS) 수시 보고


어질리시스(AGYS)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gilysys, Inc.는 2023년 3월 31일 회계연도 말 이후 회사의 법인 설립 증서 및 내규 개정 사항을 반영하여 회사의 보통주 설명을 액면 없이 업데이트하기 위해 최신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보고서는 제출되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2024년 2월 12일에 발행되었습니다. 이 보고서의 증권에 대한 설명은 SEC에 제출된 등록 명세서 또는 보고서의 이전 설명을 대체합니다. 나스닥 글로벌 마켓에서 "AGYS"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회사의 보통주는 거래소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보통주 80,000,000주와 우선주 5,000,000주를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으며, 현재 발행된 주식은 없습니다.
회사는 주식 구조를 간소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3년 11월 24일 모든 발행주식의 의무 전환에 이어 5.25% 시리즈 A 우선주를 성공적으로 제거했습니다. 제거는 2023년 11월 27일 인증서로 공식 인증되었습니다. 델라웨어주 국무장관에게 삭제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비추어 볼 때, 미래 우선주의 발행 주식이 없는 한 배당권에 관해서는 이제 보통주주가 우선권을 갖습니다. 배당금은 합법적으로 이용 가능한 자금에서 이사회에 의해 선언됩니다. 또한, 각 보통주가 주주총회의 모든 사항에 대해 단일 의결권을 가지게 되었지만, 이사회 이사 선출을 위한 누적 의결권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 정관에 따르면 이사회는 총 3명에서 9명까지 구성됩니다. 각 이사의 임기는 1년이며 재선될 수 있습니다. 이사회 회의 정족수는 총 승인 이사의 과반수로 설정됩니다.

회사는 또한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에 따라 인증서 및 내규에 특정 인수 방지 조항을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적대적 인수 시도를 억제하고 통제 또는 관리의 갑작스러운 변화를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사회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권리, 자격, 제한 또는 제한 사항을 포함하여 일련의 우선주를 발행할 권한을 보유합니다. 또한 회사는 주주 제안 및 이사회 지명에 대한 사전 통지 절차를 확립했습니다. 이러한 조항은 회사 운영의 질서와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연례 회의에서 문제를 제기하거나 이사회 후보를 지명하는 주주의 능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질리시스(AGYS)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34% 오른 90.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gilysy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인도의 환대 산업에 대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자 및 마케팅 업체로 운영됩니다. 판매 시점, 자산 관리 시스템, 재고 및 조달, 지불, 예약 관리, 좌석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회사는 또한 기술 소프트웨어 지원, 유지 관리 및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전문 서비스. 게임, 호텔, 리조트 및 크루즈, 기업 식품 서비스 관리, 레스토랑, 대학, 경기장 및 의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Pioneer-Standard Electronics, Inc.로 알려졌으며 2003년에 Agilysy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gilysys, Inc.는 1932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Alpharetta에 본사가 있습니다.

어질리시스(AGY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