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티브 인슈어런스 그룹(SIGI) 수시 보고


셀렉티브 인슈어런스 그룹(SIGI)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elective Insurance Group,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2월 9일 제출된 서식은 주주들이 꼭 알아야 할 주요사항을 공시하기 위해 기업이 반드시 제출해야 하는 현황보고서입니다.

Selective Insurance Group은 뉴저지에 본사를 둔 회사로 40 Wantage Avenue, Branchville, New Jersey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액면가가 주당 2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거래 기호 SIGI로 거래됩니다. 또한, 액면가 없이 4.60% 비누적 우선주 시리즈 B 주식의 1/1,000 지분을 나타내는 예탁 주식도 SIGIP 기호로 동일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보고서의 일부로 회사는 다양한 투자자와 주주에게 회사에 대한 보충 재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정보는 보고서에 첨부된 Exhibit 99.1에 포함되어 있으며 2024년 1분기 회사의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서는 이 정보가 제공된 것으로 간주되어 제출되지 않았음을 명시했습니다. 따라서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책임이 적용되지 않으며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서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잠재적으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투자자와 주주들을 회사 웹사이트로 안내했으며, 이 정보는 처음에 또는 사이트를 통해 독점적으로 배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사이트의 정보는 Form 8-K 보고서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Form 8-K는 Selective Insurance Group, Inc.의 수석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인 Michael H. Lanza가 서명했습니다.
Selective Insurance Group은 2024년 1분기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을 자세히 설명하는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이 그룹은 미래 사건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예측, 추정 또는 예측을 다루는 이러한 예측이 안전항 하에서 이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

회사는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강조했으며, 이러한 요소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공개된 서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Selective는 연방 증권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 Selective는 삶과 사업을 재건하고 지역 사회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고 경제 확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미국 손해보험 분야의 선두주자인 이 회사는 규율 있는 실행과 10년 연속 두 자릿수 영업 자기자본 수익률을 통해 탁월한 실적을 자랑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3년에 41억 달러의 순 프리미엄을 보고하여 미국에서 37번째로 큰 P&C 운송업체가 되었습니다. Selective는 고유한 현장 모델, 위험 선택 및 가격 책정을 위한 정교한 도구 통합, 탁월한 옴니채널 고객 경험 제공에 대한 노력을 통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약 2,650개의 사무실을 통해 표준 라인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약 1,550개의 유통 파트너를 포함하는 차별화된 운영 모델을 설명했습니다.


셀렉티브 인슈어런스 그룹(SIGI)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8% 오른 100.0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lective Insurance Group,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보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andard Commercial Lines, Standard Personal Lines, E&S Lines 및 Investments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는 재산 손실로 인한 피보험자의 부동산, 개인 재산 및/또는 수입의 우발적 손실의 재정적 결과를 보장하는 재산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고용 중 직원 부상, 제3자에 대한 신체 상해 및/또는 재산 피해의 재정적 결과를 보장하는 상해 보험 상품, 홍수 보험 상품. 또한 고정 수입 투자 및 상업 모기지 대출, 지분 증권 및 대체 투자 포트폴리오에 투자합니다. 회사는 독립 소매 대리점 및 도매 일반 대리점을 통해 기업, 비영리 단체, 지방 정부 기관 및 개인에게 보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lective Insurance Group, Inc.는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뉴저지주 브랜치빌에 있습니다.

셀렉티브 인슈어런스 그룹(SIG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