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커뮤니티 뱅코프(NYCB) 수시 보고


뉴욕 커뮤니티 뱅코프(NYCB)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보고서에서 New York Community Bancorp, Inc.는 재무 수치에 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6일에 제출된 이 보고서에는 2024년 2월 5일 현재 업데이트된 재무 수치에 관한 추가 공개를 제공하는 첨부된 보도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도 자료는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보고서에 증거자료 99.1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문서에는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거나 그에 따른 책임이 적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이 정보의 공개가 그 중요성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New York Community Bancorp, Inc.는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로 뉴욕주 힉스빌에 본사를 두고 운영됩니다. 보통주, 분기 옵션 노트 단위 증권, 고정 금리 시리즈 A 비누적 영구 우선주 등을 포함하여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된 여러 유형의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건에 따라 서명되어 제출되었습니다.
New York Community Bancorp, Inc.(NYCB)는 현재 유동성 및 예금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2024년 2월 5일 현재 회사는 총 예금이 약 830억 달러로 2023년 말보다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합니다. 보험 및 담보 예금은 전체 예금의 72%를 차지하며, 무보험 예금은 229억 달러에 달합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에게 확장된 보험을 제공하기 위해 100억 달러 이상의 상호 예금 능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NYCB는 총 유동성이 373억 달러로 무보험 예금을 초과하고 보장 비율이 163%에 달하는 풍부한 유동성을 강조했습니다. 대차대조표에 보유된 현금은 약 170억 달러이며, 제한이 없는 유가증권의 대출 가능 가치는 약 61억 달러입니다. NYCB는 또한 뉴욕 연방준비은행과 뉴욕 연방주택대출은행으로부터 총 142억 달러에 달하는 가용 능력을 갖춘 완전 담보 신용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EO인 Thomas R. Cangemi는 Moody's의 등급 하향에도 불구하고 Moody's, Fitch 및 DBRS의 예금 등급은 투자 등급으로 유지된다고 말했습니다. 다운그레이드가 계약상 합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NYCB는 위험 관리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최고 위험 책임자와 최고 감사 책임자를 영입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회사는 Flagstar Bancorp, Inc.와의 성공적인 합병 및 이전 Signature Bank의 상당 부분 인수를 포함하여 재무 및 기타 전략적 목표 달성에 대해 계속 낙관하고 있습니다.



뉴욕 커뮤니티 뱅코프(NYCB)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22% 내린 4.2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ew York Community Bancorp, Inc.는 Metro New York, New Jersey, Ohio, Florida 및 Arizona에서 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New York Community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예금 증명서뿐만 아니라 이자부 당좌예금 및 머니마켓, 저축, 무이자, 개인 퇴직 계좌와 같은 다양한 예금 상품을 받습니다. 대출 상품에는 다가구 대출이 포함됩니다. 상업용 부동산 대출; 전문 금융 대출 및 임대; 상업 및 산업 대출; 취득, 개발 및 건설 대출; 1:4 가족 대출; 그리고 소비자 대출. 회사는 또한 연금, 생명 및 장기 요양 보험 상품, 뮤추얼 펀드를 제공합니다. 현금 관리 제품; 및 온라인, 모바일 및 폰 뱅킹 서비스. 주로 237개 지점과 333개 ATM 위치 네트워크를 통해 개인, 중소기업 및 전문 협회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Queens County Bancorp, Inc.로 알려졌으며 2000년 11월에 New York Community Bancorp,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New York Community Bancorp, Inc.는 1859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힉스빌에 있습니다.

뉴욕 커뮤니티 뱅코프(NYC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