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그코(AGCO) 수시 보고


애그코(AGCO)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주요 농업 장비 제조업체인 AGCO Corporation은 2024년 1월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양식 8-K에 따라 제출된 이 보고서는 섹션 13 또는 15를 준수합니다. (d) 1934년 증권거래법.

델라웨어에 법인을 설립하고 조지아 주 덜루스의 4205 River Green Parkway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AGCO'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신흥 성장 기업으로서의 AGCO의 지위나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 회계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한 선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8-K 서류에는 2024년 제한된 재고 단위 계약 양식 및 2024년 성과 공유 계약 양식과 같은 증거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라인 XBRL 형식의 대화형 데이터 파일 표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2월 1일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Damon Audia가 AGCO Corporation을 대신하여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농업 장비 및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조 및 유통업체인 AGCO Corporation은 2006년 장기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참가자에게 제한된 재고 단위(RSU)를 부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수상 날짜는 아직 미정입니다.

보상 조건을 공식화하는 계약은 할당과 관련된 주요 조건도 정의합니다. 여기에는 참가자의 "해지 날짜", "지배권 변경" 이벤트, "지정된 수혜자", "장애"의 정의 및 해고에 대한 "합당한 사유"를 구성하는 요소가 포함됩니다.

회사 소유권의 중대한 변화를 의미하는 "지배권 변경" 사건은 본 강령의 섹션 409A에 따라 정의됩니다. 참가자의 "종료 날짜"는 참가자가 고용, 이사직 또는 컨설팅을 포함하여 어떤 역량에서든 더 이상 회사와 제휴하지 않는 부여 날짜 이후 첫 번째 날입니다. 다만, 승인된 휴학 중인 경우에는 해고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지정 수익자"는 참가자가 선택한 수익자로서 위원회에 제출됩니다. "장애"는 회사의 장기 장애 계획에 따라 장애 수당을 받을 수 있는 자격으로 정의됩니다. 마지막으로, 해고에 대한 "타당한 사유"는 중범죄 유죄 판결부터 할당된 업무 수행에 대한 고의적 실패 또는 중과실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자세히 설명됩니다.

이 RSU 계약은 핵심 인력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유지하여 궁극적으로 장기적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보장하려는 AGCO 전략의 일부입니다.
최근 경제 뉴스에서는 참가자의 회사 또는 자회사 고용 종료를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조건이 설명되었습니다.

명시된 조건에는 참가자가 상사의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지시를 따르지 않는 것, 회사 또는 자회사에 대한 신탁 의무 위반, 회사의 평판이나 비즈니스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행위 또는 부작위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회사를 위해 기밀 유지, 권유 금지 또는 경쟁 금지 계약을 위반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참가자는 법률 위반 사항을 증권거래위원회나 기타 정부 기관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상황에서는 참가자의 자발적인 고용 종료가 "합당한 이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는 참가자의 직위와 일치하지 않는 직무 할당, 참가자의 권한, 직위 또는 책임의 상당한 감소, 서면 동의 없는 참가자의 기본 급여의 실질적인 감소 또는 참가자의 목표 현금 보너스의 상당한 감소가 포함됩니다. 인센티브 보상 계획. 이러한 조건은 직원과 고용주 관계에 대한 새로운 틀을 설정하고 경제적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애그코(AGCO)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7% 오른 123.2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GCO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농업 장비 및 관련 교체 부품을 제조 및 유통합니다. 그것은 행 작물 생산, 토양 경작, 심기, 토지 평준화, 파종 및 상업용 건초 작업을 위한 마력 트랙터를 제공합니다. 유제품, 가축, 과수원 및 포도원뿐만 아니라 중소 농장을 위한 유틸리티 트랙터; 소규모 농장, 특수 농업 산업, 조경, 승마 및 주거용 소형 트랙터. 회사는 또한 곡물 저장고 및 관련 건조 및 처리 장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종자 처리 시스템; 돼지 및 가금류 사료 저장 및 배송; 환기 및 급수 시스템; 및 계란 생산 시스템 및 육계 생산 장비. 또한 원형 및 직사각형 포장기, 로더 왜건, 자체 추진 윈드로어, 마초 수확기, 디스크 깎는 기계, 살포기, 갈퀴, 테더 및 잔디 깎는 기계를 제공하여 육우, 낙농, 말 및 육우에 사용되는 식물성 사료를 수확하고 포장합니다. 재생 가능한 연료 산업. 또한, 회사는 종자 바닥을 평평하게 하고 화학 물질을 토양과 혼합하는 디스크 써레를 포함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토양을 부수고 작물 잔류물을 표토에 혼합하기 위한 무거운 경운; 평활한 종자를 준비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밭 경운기; 작은 곡물 파종용 드릴; 파종기 및 기타 심기 장비; 및 로더. 또한 옥수수, 밀, 대두 및 쌀과 같은 곡물 수확을 위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및 자체 추진, 3륜 및 4륜 차량과 같은 적용 장비, 액체 및 건조 비료 및 작물 보호 화학 물질, 작물이 땅에서 나온 후를 위한 관련 장비 및 디젤 엔진, 기어 및 세트 생성. 이 회사는 독립 딜러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Challenger, Fendt, GSI, Massey Ferguson 및 Valtra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AGCO Corporation은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애그코(AGC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