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지점은 2019년 수도권 3개 지점으로 출범했다. ‘전속 설계사 채널의 미래’라는 기대감과 함께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꾸준히 성장했다. 현재는 전국 38개 지점 1000여명의 RC들이 활동하는 조직으로 확대됐다. 이러한 성장을 발판삼아 삼성화재는 1월부터 1~3년차 SF지점 RC에게 월 평균 20명 수준의 관리고객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SF지점의 30~40대 전문 컨설턴트는 회사 가입 고객 중 담당 설계사가없는 고객과 타사 제휴 고객을 대상으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험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받아 만족도가 올라가고, SF지점 RC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함으로써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삼성화재 SF지점은 회사 차원의 고객 발굴 지원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장점으로 SF지점 RC의 성장을 지원한다.

① 삼성화재만의 체계적인 교육 및 활동 지원 시스템

SF지점은 지점내 신인RC의 교육과 활동을 지원하는 SF매니저가 보험가입 설계, 시장발굴, 컨설팅, 고객 관리에 이르기까지 신인의 눈높이에 맞춰 도움을 주고 있다.

② 업계 최고의 신인 수수료

SF지점은 신인RC의 장기정착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수수료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보험에 첫 발을 내디딘 신인 RC들이 RC라는 직업에 비전을 세우고 정착할 수 있게 지원한다.

③ 3040 워킹맘을 위해 최적화된 업무 환경

일반적인 삼성화재 영업지점은 오전 9시 아침교육을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하지만 SF지점은 대부분의 RC들이 어린 자녀를 키우며 업무를 하기 때문에 오전 10시부터 교육을 시작한다. 또한 카페테리아 형식의 깔끔한 지점 환경에서 자체학습, 고객 응대 등을 하며 전문 컨설턴트로 성장하고 있다. 삼성화재 SF지점은 매달 전국 38개 지점에서 동시에 RC 모집을 한다. 관심이 있거나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아래의 QR코드 지원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