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닙 FMC(FTI) 수시 보고


테크닙 FMC(FTI)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석유 및 가스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TechnipFMC plc는 익명의 핵심 임원과 임원 퇴직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에 따르면 회사는 잠재적 또는 실제 경영권 변동에 관계없이 경영진의 지속적인 헌신과 조언 및 조언에 대한 가용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약은 회사가 계약을 연장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해당 임원이 더 이상 동등하거나 더 높은 수준의 직위 및 직위를 보유하지 않을 때까지 유효합니다. 그러나 계약은 24개월 동안 또는 지배권 변경이 발생할 경우 모든 의무가 이행될 때까지 연장됩니다.

이 계약은 특정 조건 하에서 경영진에게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여기에는 보호 기간 동안의 통제권 변경 및 "적격 종료"가 포함됩니다. 단, 행정부는 종료일로부터 45일 이내에 소송을 제기하지 않겠다는 약속과 일반적인 청구 포기에 서명해야 합니다. "적격 해고"에는 원인, 장애 또는 사망 이외의 이유로 임원의 고용이 비자발적으로 종료되거나 타당한 이유로 자발적으로 종료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만, 임원이 사망하여 해고된 경우에는 퇴직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회사의 퇴직금, 유족급여, 보험, 기타 적용 프로그램에 따라 급여가 결정됩니다. 사망 시 회사는 본 계약에 따라 임원에 대해 더 이상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최근 임원 고용 계약 업데이트에서는 장애 또는 사유로 인한 해고에 관한 특정 조건과 퇴직 혜택 및 세금 원천징수에 대한 세부 정보가 명시되었습니다.

임원이 장애로 인해 해고된 경우 해고일까지 기본급을 지급받게 됩니다. 혜택은 회사의 기존 계획 및 프로그램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임원 또는 그 수혜자는 섹션 3.1 및 별지 B에 설명된 퇴직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해고되거나 자발적으로 해고되는 경우, 임원은 비례 배분된 기본 급여와 함께 회사 계획, 법률 또는 해당 고용 계약에 따른 기타 권리를 받게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섹션 3.1 및 별첨 B의 퇴직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퇴직 혜택과 관련하여 회사는 별지 B에 설명된 혜택이 공개 발효일 이후 일괄적으로 지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작업은 가능한 한 빨리 완료되지만 출시일로부터 60일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회사는 퇴직 혜택에서 필요한 세금을 원천징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통제권이 변경되는 경우, 임원의 총 지불액이 소비세 대상이 되는 경우 이 세금을 피하기 위해 총 지불액이 감소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감소는 세금 공제 후 순 지불 금액이 감소되지 않은 순 금액 및 소비세보다 크거나 같은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총 지불금에 소비세가 적용되는지 여부는 면제된 영수증 및 세무 상담사의 의견을 포함한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테크닙 FMC(FTI)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3% 내린 20.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chnipFMC plc는 유럽, 중앙 아시아, 북미 및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및 중동에서 석유 및 가스 프로젝트, 기술, 시스템 및 서비스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해저 부문은 석유 및 가스 생산 및 운송에 사용되는 해저 시스템, 해저 현장 인프라 및 해저 파이프 시스템에 대한 현장 서비스의 설계, 엔지니어링, 조달, 제조, 제조, 설치 및 수명을 담당합니다. 해저 생산 및 처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해저 탯줄, 라이저 및 플로라인; 선박; 현재 및 미래의 해저 필드 개발, 실행 및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한 Subsea Studio. 이 부문은 또한 유정 및 자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구, 엔지니어링, 제조 및 공급망; 및 제품 관리 서비스. Surface Technologies 부문은 육상 및 천해 탐사 및 원유 및 천연 가스 생산에 사용되는 제품 및 시스템을 설계, 제조 및 서비스합니다. 이 부문은 드릴링 및 완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표면 유정 및 생산 수목 시스템; 디지털 방식의 압력 제어 시스템인 iComplete; 파쇄 트리 및 매니폴드 시스템; 압력 펌핑; 우물 서비스 펌프; 유정 제어, 안전 및 무결성 시스템, 다상 계량기 모듈, 인라인 분리 및 처리 시스템, 표준 펌프; 역류 및 유정 테스트 서비스; 스키드 시스템; 자동화 및 디지털 시스템; 및 유량 측정 및 자동화 솔루션. 또한 계획, 테스트 및 설치, 시운전, 운영, 교체 및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보관, 보존, 개입, 무결성, 해체 및 폐기를 제공합니다. 유연한 라인 및 플로우 라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echnipFMC plc는 탄소 포집 및 저장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 및 상업적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기 위해 Talos Energy Inc.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884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뉴캐슬어폰타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테크닙 FMC(FT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