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EBAY) 수시 보고


이베이(EBAY)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Bay,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전략적 인력 감축 계획

eBay CEO Jamie Iannone은 어제 회사의 장기적인 성공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적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특히 이러한 변화에는 약 1,000개의 역할 또는 정규 직원의 약 9%에 해당하는 상당한 인력 감소가 포함됩니다. Iannone이 가장 어려운 결정이라고 설명한 이 결정은 앞으로 몇 달 안에 회사의 대체 인력 내 계약 수가 축소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eBay가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고 혁신 속도를 가속화하는 중요한 변화의 기간에 따른 것입니다. Iannone은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투자가 이루어진 곳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회사의 전략이 효과적이지만 성공을 보장하려면 추가 조치가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Iannone은 어려운 거시경제 환경을 포함한 외부 압력에도 불구하고 변화의 필요성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인원수와 비용이 사업 성장을 능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eBay는 특정 팀을 정렬 및 통합하여 엔드투엔드 경험을 개선하고 글로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도록 조직 변화를 구현할 것입니다.

영향을 받은 직원에게 곧 통보되며 필요한 경우 상담 절차가 시작됩니다. 모든 미국 직원은 이러한 대화를 위한 공간과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1월 24일부터 재택 근무하도록 요청됩니다. eBay는 이러한 전환 기간 동안 모든 사람을 존중과 공감으로 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영향을 받는 직원에게 지원과 리소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베이(EBAY)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5% 오른 41.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Bay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회사의 Marketplace 플랫폼에는 ebay.com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eBay 모바일 앱 제품군이 포함됩니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소매업체, 유통업체, 청산인, 수출입 회사, 경매인, 카탈로그 및 통신 판매 회사, 디렉토리, 검색 엔진을 포함하는 다양한 온라인, 모바일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품목을 나열, 구매, 판매 및 지불할 수 있습니다. , 상거래 참가자, 쇼핑 채널 및 네트워크. 이 회사는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베이(EBA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