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뱅크 시스템(CBU) 수시 보고


커뮤니티 뱅크 시스템(CBU)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다각화된 금융 서비스 회사인 Community Bank System, Inc.(NYSE: CBU)는 Michele Sullivan을 2024년 2월 1일부터 이사회의 새로운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ullivan은 Crowe LLP의 은퇴 파트너입니다. 위험, 규정 준수, 내부 감사, 기술, 전략적 인수, 합병 통합 및 거버넌스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금융 서비스 부문의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1992년에 시작해 2023년 3월에 은퇴한 Crowe에서의 재직 기간 동안 Sullivan은 Crowe의 이사회와 감사 및 위험 위원회에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Corporate Governance Strategic Initiative를 개발하고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Crowe의 Exceptional Client Experience 및 Women Into Leadership 프로그램의 창립 멤버였습니다.

Sullivan이 Community Bank System, Inc.의 이사회에 추가되면서 이사 수는 14명으로 늘어났으며 12명은 독립 이사입니다. 그녀는 또한 회사가 전액 출자한 은행 자회사인 Community Bank, N.A.의 이사회에 임명되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금융 전문가로 인정받은 Sullivan은 이사회의 감사 위원회 및 위험 위원회에서 활동할 것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Sullivan의 광범위한 감사, 규정 준수, 거버넌스 및 위험 관리 경험을 강조하면서 그녀의 추가가 이사회의 경험과 다양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ullivan의 금융 업계에서의 30년 경력과 거버넌스 및 위험 관리 전문 지식이 결합되어 회사에 귀중한 통찰력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Community Bank System, Inc.는 은행, 복리후생 관리, 보험 서비스, 자산 관리 등 4가지 주요 비즈니스 라인을 운영하며 총 자산은 154억 달러입니다. 이 회사는 뉴욕 북부, 펜실베이니아 북동부, 버몬트, 매사추세츠 서부 전역에서 200개 이상의 고객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미공개 회사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정의된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을 기반으로 하지만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일치를 유발할 수 있는 주요 요인으로는 거시경제적 어려움, 최근 은행 파산과 관련된 불확실성, 시장 상황 등이 있습니다. 기타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는 상업용 부동산 가격, 주거용 주택 가격, 실업률, 높은 인플레이션, 미국 재정 ​​부채, 예산 및 세금 문제, 지정학적 문제, 세계 경제 성장 등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비정상적이고 드물게 발생하는 사건의 잠재적인 부작용과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재정 및 통화 정책이 미치는 영향에 주목합니다. 당좌예금, 저축, 머니마켓 계좌 예금 잔액 등 순이자마진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회사의 기대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비용을 통제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부실 자산의 변화, 시장 가치 평가가 회사의 수수료 수입 사업에 미치는 영향은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인수, 경쟁, 자본 요구 사항을 포함한 법률 또는 규제 요구 사항의 성공적인 통합, 보류 중인 인수 및 합병에 대한 규제 승인 수신 일정도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가 회사의 기대와 다를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보고서를 참조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작성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새로운 개발이 발생할 경우 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강조합니다.


커뮤니티 뱅크 시스템(CBU)은 1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27% 오른 49.3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mmunity Bank System, Inc.는 소매, 상업 및 지방 자치 단체 고객에게 다양한 은행 및 기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Community Bank, N.A.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은행, 직원 복리후생 서비스 및 기타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정기예금 뿐만 아니라 당좌예금, 저축예금, 단기예금 등 다양한 예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모기지를 포함한 대출을 제공합니다. 범용 상업 및 산업 대출, 상업 자산에 대한 모기지; 급여 보호 프로그램 대출; 선별된 대리점을 통해 시작되고 자동차, 선박 및 기타 레저용 차량으로 담보되는 할부 대출; 소비자를 위한 개인 할부 대출 및 신용 한도; 및 주택 자산 제품. 또한 회사는 브로커-딜러 및 투자 자문을 제공합니다. 현금 관리, 투자 및 재무 서비스; 자산 관리; 및 직원 복리후생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개인 및 상업 보험, 기타 위험 관리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 서비스 보험 기관으로 운영됩니다. 또한, 기여금관리, 복리후생신탁, 집합투자펀드, 퇴직연금관리, 펀드관리, 양도대행, 보험계리 및 복리후생컨설팅, VEBA/HRA, 보건복지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자산 관리, 은퇴 계획, 고등 교육 계획, 수탁자, 위험 관리, 신탁 및 개인 재무 계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자문 상품, 마스터 기록 보관 서비스를 포함한 투자 대안. 2022년 1월 24일 현재 Upstate New York, Northeast Pennsylvania, Vermont 및 Western Massachusetts에서 약 215개의 고객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ommunity Bank System, Inc.는 186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뉴욕주 DeWitt에 있습니다.

커뮤니티 뱅크 시스템(CBU)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