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스피 시장에서 외국인이 6,845억원 순매수 한 반면에, 개인과 기관은 -4,599억원, -2,312억원 순매도를 했다. 특히 기관은 최근 4일 동안 연속 순매도 행진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코스닥 시장에서 기관과 외국인이 1,709억원, 199억원 순매수 한 반면에, 개인은 -1,690억원 순매도를 했다. 특히 최근 4일 동안 기관은 연속 순매수 행진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 반도체 생산 테마는 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평균 +3.04% 상승했다. 외국인의 매수세가 대거 유입되면서 관련 종목들의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AI가 추천한 SK하이닉스는 글로벌 메모리 반도체 전문 제조기업이다. AI는 SK하이닉스의 성장 가능성에 매수 추천 후 18.6% 수익을 기록중이다. 아직 상승 여력이 남아있다고 판단해 계속 보유하고 있다.



★★ SK하이닉스 (바로가기 ▶) ★★

[투자포인트 상세보기]

– 현재 AI 추천 후 +18.6% 수익률 달성·보유중

– 반도체 생산 테마 평균 +3.04% 상승

– 최근 기관, 외국인의 연속 순매수 행진중

– 고부가 중심 판매 개선 효과로 실적 회복 예상

– 2일 연속 주가 상승세



▶01/19 수급분석 전체보기





◆AI추천 기관외인 관심 종목◆

1. 파마리서치: 해외 사업 성장 기대와 실적 상승세 (투자포인트 보기▶)

2. 휴메딕스: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투자포인트 보기▶)

3. 더네이쳐홀딩스: 당일 거래량 723% 폭등(투자포인트 보기▶)



◆ AI종목추천 최근 성과 (바로가기 ▶)



[01/19추천주 상세보기 ▶]



해당 종목들에 대한 상세사항은 AI종목추천 서비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AI종목추천 서비스 이용 시에는 매일 아침 9시 2분에 급등할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추천된 종목 중 당일 이슈 발생으로 투자 매력도가 더 높아진 종목에 대한 분석 사유를 12시 10분에 제공받을 수 있다.





▶함께하는 투자 ‘씽크풀스탁론’ 알아보기>>>



[투자자 관심 인기 종목]

인터플렉스, 매커스, 이스트소프트, LS네트웍스, 제주반도체, DS단석, HPSP, 한글과컴퓨터, 폴라리스오피스, SK하이닉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