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시 센터(REG) 수시 보고


리젠시 센터(REG)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egency Centers, L.P.는 금융 기관 컨소시엄과 2024년 1월 18일자로 6차 수정 및 재진술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모기업인 Regency Centers Corporation과 공동 주관사인 Wells Fargo Securities, LLC 및 PNC Capital Markets LLC가 포함됩니다.

신용 편의는 행정 대리인인 전국 협회인 Wells Fargo Bank와 신디케이션 대리인인 전국 협회인 PNC Bank를 포함한 다수의 대출 기관에 의해 제공됩니다. 기타 주요 대출 기관으로는 Truist Bank, U.S. Bank National Association, Regions Bank, Bank of America, N.A., JPMorgan Chase Bank, N.A., Mizuho Bank, Ltd, TD Bank, N.A., BMO Bank, N.A., Bank of New York Mellon, The Bank가 있습니다. 노바스코샤와 캐나다 왕립은행의

이번 협약에는 회전 대출, 낙찰 금리 대출, 신용장, 스윙라인 대출이 포함되며, 대출 금리 및 이자 지급, 대출 상환, 선불, 대출 지속 및 전환 등의 내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성 조정도 포함되어 책임 있는 대출 관행에 중점을 둡니다.

이번 계약의 실행은 L.P.의 전략적 재정 계획인 Regency Centers를 강조하여 향후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광범위한 재정 자원을 확보합니다.

오늘 경제뉴스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대출구조와 대출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문서는 SOFR 대출 자금 조달, 선례 조건, 진술 및 보증, 긍정 및 부정 계약과 관련된 여러 섹션을 강조합니다.

이 문서는 SOFR 대출 자금 조달에 관한 가정에 중점을 두고 대출 및 신용 편지에 대한 초기 조건을 설명합니다. 이는 회사의 존재 유지, 법률 및 계약 준수, 재산 보존 및 비즈니스 수행의 필요성을 포함하여 진술 및 보증의 존속을 더욱 강조합니다.

회사의 REIT 상태 보존, 세금 납부 및 적절한 보험 유지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대출금 사용에 대한 기대와 필요한 환경 고려사항도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정보' 항목에는 적합성 인증서와 함께 분기별 및 연말 재무제표 제공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애국법 준수에 대한 통지도 제공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회사간 양도 및 합병 제한, 금융 약정, 계열사와의 거래 제한 등 여러 가지 부정적 약정을 더욱 강조합니다.

채무 불이행이 발생한 경우 이 문서는 수익 배분에 대한 세부 계획과 함께 구제책과 잠재적 결과를 정의합니다. 또한 행정 대리인의 역할과 후임자의 잠재력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통지, 비용, 관할권, 수정 및 면제, 기밀 유지, 면책 및 준거법과 같은 기타 주제를 다룹니다. 또한 약속, 소유권 구조, 소송 및 계약 형태를 다루는 세부 일정과 전시물을 제공합니다.

이 포괄적인 문서는 SOFR 대출과 관련된 조건, 기대 및 결과에 대한 철저한 개요를 제공하여 경제 상황에서 대출 기관과 대출자 모두에게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리젠시 센터(REG)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7% 내린 62.3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egency Centers는 부유하고 인구 밀도가 높은 무역 지역에 위치한 쇼핑 센터의 탁월한 국가 소유주, 운영자 및 개발업체입니다. 우리의 포트폴리오에는 이웃, 지역 사회 및 고객과 연결되는 생산성이 높은 식료품점, 레스토랑, 서비스 제공업체 및 동급 최고의 소매업체와 함께 판매되는 번창하는 부동산이 포함됩니다. 완전히 통합된 부동산 회사로 운영되는 Regency Centers는 자체 관리, 자체 관리 및 S&P 500 지수 회원인 적격 부동산 투자 신탁(REIT)입니다.

리젠시 센터(RE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