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라늄 에너지(UEC) 수시 보고


우라늄 에너지(UEC)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텍사스주 코퍼스 크리스티, 2024년 1월 18일 -**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녹색 에너지 전환 연료 공급업체인 Uranium Energy Corp(NYSE American: UEC)는 2023 회계연도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하여 첫 번째 공개를 기록했습니다. 기후 관련 재무 공개 태스크포스(TCFD) 권장 사항에 따라. 회사 웹사이트에서 액세스할 수 있고 SEC에 제출된 이 보고서는 UEC의 환경 관리 성과를 강조합니다.

사장 겸 CEO인 Amir Adnani는 업계 표준과 규제 요구 사항을 뛰어넘는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 매립, 탈탄소화 노력을 발전시키는 과정에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Adnani는 또한 지속 가능한 채굴 관행에 대한 회사의 노력이 회사의 명성을 강화하고 특히 2024년 8월에 우라늄 생산을 재개할 계획이므로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북미 중심의 우라늄 회사인 Uranium Energy Corp는 미국에서 친환경 ISR 우라늄 프로젝트와 캐나다에서 고급 재래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남부 텍사스와 와이오밍에 생산 준비가 완료된 2개의 ISR 허브 및 스포크 플랫폼, 방대한 물리적 우라늄 포트폴리오, Uranium Royalty Corp의 상당한 지분, 서반구의 자원 단계 우라늄 프로젝트 파이프라인을 자랑합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한 회사는 미국 및 캐나다 증권법에 정의된 대로 미래 결과 예측, 확정할 수 없는 금액 추정, 경영 가정을 기반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을 제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을 넘어서 미래의 사건과 성과에 대한 예측, 기대, 믿음, 계획, 예측을 표현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실제 결과, 성과 및 업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적용됩니다.

잠재적 위험에는 탐사 활동의 변화, 광물 자원 추정과 관련된 가정의 변화, 자금 조달 프로그램에 대한 자본 가용성, 주식 매각을 통한 자본 조달로 인한 희석, 노동 분쟁, 사고, 환경 문제, 정부 승인, 허가 또는 자금 조달 지연 등이 포함됩니다. . 기타 위험에는 개발 또는 건설 활동의 완료, 소유권 분쟁, 보험 보장에 대한 청구 제한, 회사의 통제 또는 예측을 벗어난 요인 등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실제 결과와 향후 사건이 성명에서 예상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미래예측 진술을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면책권을 주장하며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보완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보도자료가 증권 매도 제안이나 매수 제안 권유를 구성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우라늄 에너지(UEC)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0% 내린 7.9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ranium Energy Corp.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캐나다 및 파라과이에서 우라늄 및 티타늄 정광의 탐사, 사전 추출, 추출 및 처리에 관여합니다. 텍사스에 위치한 Palangana 광산, Goliad, Burke Hollow, Longhorn 및 Salvo 프로젝트에 대한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애리조나에 위치한 Anderson, Workman Creek 및 Los Cuatros 프로젝트; 콜로라도의 Slick Rock 프로젝트; 와이오밍의 Reno Creek 프로젝트; 캐나다에 위치한 Diabase 프로젝트; 파라과이의 Yuty, Oviedo 및 Alto Paraná 티타늄 프로젝트. 이 회사는 이전에 Carlin Gold Inc.로 알려졌으며 2005년 1월에 Uranium Energy Corp.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Uranium Energy Corp.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코퍼스 크리스티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우라늄 에너지(UE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