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라늄 에너지(UEC) 수시 보고


우라늄 에너지(UEC)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OpenAI에서 개발한 AI이므로 이미지를 보거나 해석할 수 없습니다. 나는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처리하고 생성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에 포함된 정보나 도움이 필요한 기타 텍스트 기반 데이터를 제공해 주세요.


우라늄 에너지(UEC)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8.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ranium Energy Corp.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캐나다 및 파라과이에서 우라늄 및 티타늄 정광의 탐사, 사전 추출, 추출 및 처리에 관여합니다. 텍사스에 위치한 Palangana 광산, Goliad, Burke Hollow, Longhorn 및 Salvo 프로젝트에 대한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애리조나에 위치한 Anderson, Workman Creek 및 Los Cuatros 프로젝트; 콜로라도의 Slick Rock 프로젝트; 와이오밍의 Reno Creek 프로젝트; 캐나다에 위치한 Diabase 프로젝트; 파라과이의 Yuty, Oviedo 및 Alto Paraná 티타늄 프로젝트. 이 회사는 이전에 Carlin Gold Inc.로 알려졌으며 2005년 1월에 Uranium Energy Corp.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Uranium Energy Corp.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코퍼스 크리스티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우라늄 에너지(UE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