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ANSS) 수시 보고


앤시스(ANSS)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사업 움직임에서 델라웨어 기업인 Synopsys Inc.는 2024년 1월 15일자로 델라웨어 기업인 Alta Acquisition Corp. 및 역시 델라웨어 기업인 Ansys Inc.와 합병 계약 및 계획을 체결했습니다.

합병 계약에는 거래, 합병의 효과, 마감 및 유효 기간, 법인 설립 증명서 및 정관, 이사 및 임원, 주식 전환, 회사 양도 장부 마감, 회사 주권 교환, 반대 주식 등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행동.

이 계약에는 또한 자회사, 자본화, SEC 서류, 재무제표, 유형 자산, 부동산, 지적 재산권, 자재 계약, 제품, 주요 고객 및 공급업체, 부채, 법률 준수와 관련된 문제를 포함하여 회사의 진술 및 보증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요구 사항, 정부 승인, 세금 문제, 직원 및 노동 문제, 환경 문제, 보험, 법적 절차, 계약의 구속력 있는 성격, 공정성 의견, 고문 수수료, 관련인 거래 및 공개.

또한 이 계약에는 적법한 조직, 자본화, SEC 신고, 재무제표, 법적 요구 사항 준수 및 정부 승인과 같은 문제를 다루는 모회사의 진술 및 보증이 포함됩니다.

Synopsys Inc., Alta Acquisition Corp. 및 Ansys Inc.의 합병은 기업 환경의 중요한 발전을 의미하며 분석가와 투자자 모두가 면밀히 관찰할 것입니다. 이번 합병이 관련 기업의 운영 및 재무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흥미로운 경제 사건의 전환 속에서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기업인 Synopsys, Inc.는 역시 델라웨어 기업인 Ansys, In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ynopsys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Alta Acquisition Corp.도 포함된 합병은 2024년 1월 15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DGCL”)에 따른 이번 계약에 따라 Alta Acquisition Corp가 Ansys, Inc.에 합병되어 Alta Acquisition Corp의 존재가 중단됩니다. 합병 후 Ansys, Inc.는 Synopsys, Inc.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됩니다.

Synopsys, Alta Acquisition Corp 및 Ansys의 각 이사회는 모두 계약 및 합병을 승인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법적 절차, 부채, 주식 소유권, 세금 문제, 자금 조달 및 지불 능력에 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약정, 추가 약정, 합병 완료 이전 조건 및 종료 조항의 포괄적인 목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접근 및 조사, 회사 사업 운영, 등록 명세서, 직원 복리후생 및 직원 문제에 관한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규제 승인, 임원 및 이사의 면책, 모회사 상장, 인수 법령 및 권리에 대한 세부 정보도 포함됩니다.

합병 후 존속하는 회사인 Ansys, Inc.는 DGCL에 따라 두 합병 회사의 모든 권리, 권한, 특권, 프랜차이즈, 의무, 부채 및 의무를 보유하게 됩니다.

이번 합병 계약은 관련 기업의 기업 궤적에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경제 환경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요한 발전에서 모회사, 합병 하위 회사 및 회사는 가상 마감을 통해 예상되는 거래를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전자 서명 교환이 포함된 이 중대한 행사는 상호 합의한 날짜 오전 8시에 캘리포니아 시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법인 간의 합의에 따르면 폐쇄는 섹션 6에 설명된 최종 조건의 이행 또는 포기 후 15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마감 시 충족되어야 하는 특정 조건은 바로 그 시점에서 만족되거나 면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계약은 필요할 경우 지배회사와 회사가 마감 장소, 시간 또는 날짜를 수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아직 클로징 절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앤시스(ANSS)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6% 내린 346.4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NSY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개발 및 판매합니다. 다중 물리학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술이 구축된 프레임워크인 ANSYS Workbench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통합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구조, 열 전달, 유체, 전자 및 광학 요소 간의 상호 작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컴퓨팅 제품군; 전자 설계에서 전력 예산, 전력 전달 무결성 및 전력 유도 노이즈를 관리하는 전력 분석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 제품군; 제품 설계 및 최적화를 위한 시뮬레이션 도구를 제공하는 구조 분석 제품군. 이 회사는 또한 전자 및 전자 기계 제품 설계를 위한 현장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전자 제품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코드 생성 및 자동 인증을 위한 솔루션인 SCADE 제품군; 유체 흐름 및 기타 관련 물리적 현상의 모델링을 가능하게 하는 유체 제품군; 재료 인텔리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Ansys Granta 제품 광자 설계 및 시뮬레이션 도구; 광학 센서, 폐쇄 루프, 실시간 시뮬레이션, 안전 인증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솔루션. 또한 회사는 제품 설계 시뮬레이션에 사용할 Discovery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및 연구 및 교육 환경에서 사용되는 학술 제품군을 통해 학생들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자동차 운송 및 이동성, 건설, 소비재, 에너지, 의료, 하이테크, 산업 장비, 재료 및 화학 처리, 스포츠 산업 분야의 엔지니어, 디자이너, 연구원 및 학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캐논스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앤시스(ANS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